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estest

in #kr7 years ago

저도 그 현상을 보았는데, 이게 해당 사이트에서 값이 이상하게 나올떄가 있네요 ㅎㅎ.. 보팅횟수에 따른 뭔가 계산 알고리즘이 잘못된게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저도 받아와서 보여주기에 저건 어떻게 할수가 없네요 ㅠㅠ

Sort:  

본문에 해당 내용을 코멘트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그렇지만 보팅 파워라는 것이 너무 생소해서...
100%로 계속 있으면 문제가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