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님 맥북에어 잘 도착했네요

in #kr6 years ago

새해 선물 잘 받았습니다
어찌나 꼼꼼하게 포장을 해주셨는지
순간 아무 것도 없는 줄 알았네요ㅋ

현재 영/한 키가 없어서 아무것도 못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바꾸는거죠?ㅋㅋ

저도 맥북은 처음이라 공부 좀 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쓸께요~

너무 깨끗합니다

image

Sort:  

예쁘네요! 부럽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팔로우 합니다

동생이 맥북쓰는데 굉장히 어렵더라구요 ㄷㄷㄷㄷ
화이팅입니당~!ㅋㅋㅋㅋ

인터넷 서핑용으로는 최고네요
가볍고ㅋ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팔로우할께요

ㅎㅎㅎ 저도 첨에 애먹은 한영 바꾸기..
컨트롤 스페이스 누르심 되요.
그게 제가 알아낸 유일한 기능~^^

잘 쓰시길 바래요~^^

컨트롤 스페이스
감사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