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병아리 부화기부터 시골에있는 놀이터로 조심히 갈수있을까?!

in #kr7 years ago

우와~~ 너무 신기하네요~~~ 시골에 있는 놀이터로 무사히 갔나요??

Sort:  

네 ㅎㅎ 태어난 3마리는 지금 시골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다음에 올려드리겠습니다 ㅎㅎ

우와~~~ 포스팅을 뒤늦게 이제서야 봤는데 태어난 3마리는 시골에서 지낸다니 무사히 태어나서 시골로 돌아갔군요~~ 너무 신기합니다~~ 3마리의 사진을 나중에 보고 싶네요~~~^^

네~~ 3탄에 또 11마리 태어나서 어휴ㅠㅠ 골치 아픕니다ㅋㅋㅋㅋ 그래도 우리 식구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키우고 있습니다~

11마리나!! 환경을 잘 조성해주시니 아주 무럭무럭 잘 크는군요!!! 신기합니다~~ 어릴 때 병아리 사오면 며칠 못 키우다 꼭 저 세상으로 ㅜㅜ

ㅠㅠ 병아리 키우기 쉽지가 않죠... 저희도 2년전에 실패했던 경험이 있으니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