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담] 하드포크 19 이후 수익 변화가 눈에 띄게 달라졌습니다.

in #kr7 years ago

저도 놀라 잠이 확 깼습니다...저도 춤 추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덩실덩실

Sort:  

저도요 megaspore님! 자려다가 이게 뭔가 싶더라구요 :)

저는 졸렸는데 잠이 다 확 깼어요... 이게 도대체 갑자기 왠... 덩실덩실

그러게요 :) 앞으로 자주자주 글 좀 올려주세요.
megaspore님 글 보기 참 힘드네요~ :)

네~ 저번 글부터 같이 중국어 번역도 올리려고 하다보니 올리는 시간이 더 늦어지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