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하드포크 19 이후 수익 변화가 눈에 띄게 달라졌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여러분 지금 다들 정말 놀라실텐데요.

스팀잇이라고 불리는 이 커뮤니티라는 바닷 속에서 고래피라미들의 영향력이 더 커졌습니다.

고래 한마리가 수백만 마리의 피라미를 가뿐히 이겼었는데 이제는 적절하게 분배가 될 것 같습니다.

불합리한 보상이 그동안 주어졌다면, 이제는 조금 더 형평성 있는 말 그대로 Equality를 지향하게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 제가 지금 뭐하는 줄 아세요?

춤추고 있습니다.

Sort:  

7fd95200fe75008bdd4c0e4fcbf1a88a.gif
같이 춰요!
평등Equality의 하드포크가 적절하게 맞아들어갔네요

스팀잇의 평등 추구가 실현화가 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같이 춤춰요!

ㅋㅋㅋㅋ춤추고있습니다 밑에 적절한 댓글이네옄ㅋㅋㅋㅋ

저도 자다가 깜짝 놀라서 깼습니다 하하

yooha님 저도 피곤했는데 벌써 다 잔 것 같습니다. :)
오늘 편안하게 주무세요!

저도 놀라 잠이 확 깼습니다...저도 춤 추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덩실덩실

저도요 megaspore님! 자려다가 이게 뭔가 싶더라구요 :)

저는 졸렸는데 잠이 다 확 깼어요... 이게 도대체 갑자기 왠... 덩실덩실

그러게요 :) 앞으로 자주자주 글 좀 올려주세요.
megaspore님 글 보기 참 힘드네요~ :)

네~ 저번 글부터 같이 중국어 번역도 올리려고 하다보니 올리는 시간이 더 늦어지네요 ㅎㅎ

춤추는 새우가 됩니다 ^^ !!

꺄르. nps0132님 비유 너무 적절하신데요? 웃겼어요.
춤추는 새우 될게요 그냥!

ㅋㅋㅋㅋ 춤추고 있습니다가 너무 웃겨요 ㅋㅋㅋ
KR 만만세!!

KR 커뮤니티에게는 정말 축제인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나요?
KR 짱만세 :)

KR만만세!!

옆에 자리 있나요 ㅎㅎ

같이 춤추는 새우 됩시다!

덩실덩실

더덩실 덩실

Thanks for sharing

ㅋㅋㅋ 씐나네여

하드포크 제목부터 Equality라니, 전 어제 제목을 처음 알았는데 뭔가 감동적인 제목이라고 생각했어요 ㅠㅠ

어쨌든 고래의 파이가 저희 피라미들에게도 돌아가게 됐으니 감동적일수도 있겠죠? :)

저도 상당히 놀랐습니다.
파워업. 더 열심히해야겠어요.

그러게요. 눈에 띄는 변화가 신기합니다.
저도 파워를 모아야 겠습니다.

Congratulations @sla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춤도 보여주시죠 ㅎㅎㅎㅎ

ㅎㅎ 일단 좋네요 주변에 열심히 홍보하고 있습니다. 좋은건 나눠먹어야죠 ^^

기쁘지만 앞으로 스팀의 투표권이 신중해질것 같습니다>.<

맞아요! 흠.. 좋은 현상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