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름 도시계획학도로서 끄적여보는 집값 이야기

in #kr6 years ago

오 클옵님이 도시경제를 공부하셨군요 ㅎㅎ 저도 관심있는 분야라 반가운 글입니다.

사실 도심지역 집값상승은 세계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현상입니다. 말씀하신 내용들도 있지만 서비스 산업이 비약적으로 발생하면서 도심지역에 살길 원하는 수요가 늘어난다고 저는 느끼는 편이고요.

써주신 내용으로 좀 더 고급 이론을 배운 느낌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Sort:  

수식으로도 있긴 한데... 안 적은게 잘한 것 같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