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치아의 풍광과 사람들4

in #kr7 years ago (edited)

곤돌라가 산 마르코 광장으로 돌아와 나를 내려 놓고 갔다.
그래서 거기서 좀 더 어정어정.

베네치아_169.jpg
또 뭐 볼 거 없나 하여 광장의 회랑 따라 걷는데 어느 가게 안에 서 있는 그로테스크 마네킹.
다 봤으면 가 봐, 한다. 놀라서 다시 광장으로.

베네치아_164.jpg
산 마르코 대성당 앞. 그래, 베네치아를 떠나기 전, 여기는 들어가 봐야겠다.

베네치아_173.jpg
대성당에 들어와 찰칵 하는데 찍지 말라고 해서.

베네치아_174.jpg
바닥을 찍는 척 하다가

베네치아_175.jpg
다시 천정도 찰칵. 정말 말 안들어요.

베네치아_177.jpg
말 되게 안 듣네 하며 바라보는 예비숙녀도 찰칵.

베네치아_180.jpg
이제 정말 간다. 수상택시를 타러 가던 중. 뽄때 없이 크기만 한 종탑이로다, 하며 툴툴거리다가, 으잉? 찰칵. 그대들이 종탑을 살리는구나.

베네치아_179.jpg
비둘기도 지나가다가, 음 니말이 맞다. 나도 종탑에 한 두번 부딛친 게 아니지만, 이래서 봐 준다.

베네치아_187.jpg
비둘기 그림자를 따라 선창으로 가다가 만난 천사같은 아이들. 그런데 아니 왠 [개끈?]

베네치아_188.jpg
평화! 그래 거죽만 바라봐서일 수도 있겠지만, 베네치아는 내게 평화의 이미지로 남았다.

이제 수상 택시 타고 땅의 나라로 돌아갈 시간.(내일로 베네치아는 안녕입니다.)

Sort:  

여유로움이 느껴지는게 절실히 부럽네요 ~ 즐거운 여행하시길 !

봐 주셔서 감사.

여유있고 행복해 보여요.
유서 깊은 도시에서 한가롭게 사는 사람들의 소소한 일상이
우리네와 대조를 이루네요.
좋은 게시물 감사드려요.

우리 현실이 척박하지만, 희망을 가집시다요.

부럽습니다. 사진 많이 찍어서 공유 부탁드릴게요~

고맙습니다.

제가 올린 사진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여행은 힘들기만 해서, 다닐 땐
별로 즐겁지 않았어요. 그냥 기계적으로 철컥철컥 사진만 찍었지요. 하지만 이렇게 돌아와서 사진으로 보니 좋네요. 그걸 나눠 볼 수 있으니 더 좋은 것 같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