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의 식탁 : 인절미토스트

in #kr6 years ago

캘리의 식탁 썸네일.jpg






재료 1인분
식빵 2장
인절미 100g
볶은 콩가루 10g
버터 1큰술
2큰술
아몬드 슬라이스 약간


STEP 1 인절미는 먹기 좋게 편으로 썰어주세요.


STEP 2 달군 팬에 약간의 버터를 넣고, 식빵을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주세요.


STEP 3 식빵 한 면에 꿀 1/2큰술을 펴 바르고 썰어놓은 인절미를 얹은 후, 꿀 1/2큰술을 뿌려주고 다른 식빵으로 덮어주세요.


STEP 4 빵을 전자레인지에 30초 동안 돌려 인절미가 부드럽게 녹을 정도로 조리해주세요.
(떡의 두께에 따라 전자레인지 조리시간을 10초 간격으로 가감해서 조절해주세요.)


STEP 5 빵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후, 볶은 콩가루를 골고루 뿌리고 꿀 1/2큰술과 아몬드 슬라이스를 얹어주세요.

TIP. 오븐 이용 시에는 빵을 따로 토스트 하지 않고, 200도로 예열된 오븐에서 7~8분 정도 구워주세요.


* 캘리의 식탁 레시피와 사진은 아내의 식탁(https://steemit.com/@wcuisine)에서 제공해주셨습니다.
Sort:  

대박!!!!
집에서 해먹어야겠어요!!!

정말 괜찮은 인절미 토스트 한번 해보아야 할것 같아요.

꼭 한번 해봐야겠어요~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카페에서 나온 것 같은 이 비쥬얼은 무엇?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얼어붙은 인절미 찾으러 고고씽 ㅎㅎ

저희 카페에서 판매하는...근데 한번도 안팔렸다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픈 전설...

인절미 토스트 맛보고 싶네요...
보팅하고갑니다.. 행복하세요...^^^

꺄 그림 너무 귀여워요, 먹고 싶어져요~ 팔로우 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근데 예전부터 아내의 식탁 레시피 사용하시던데 에디터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