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분도 현상금 겁니다.
뚝날려주심 보팅드립니다.!

아니..... 칭찬인데......... 억울합니다 변호사를 댈꼬와야겠네

너희중에 스팀파워 없는자 이자에게 돌을 던져라

돌이 없어서 보팅을 던졌습니다만...

아주 현명하신분이 계셨네요~!하핳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조용히 뒷담을 크흠....

힘을 합쳐 설아님 뚝배기 깨버리죠

좋습니다 저희 둘이라면 설아님 뚝배기정도야 가벼울듯 합니다 스윙 연습 좀 휙휙~!

어허.... 그 말을 여기에 쓰시다니... !
전 죄가 없습니다!!!

변호사인 고추참치님도 현상금 걸려있어욧!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 쓰신분 완전 폭군인데요??

여긴. 설아월드니깐요! 캬하하!

크훔... 모모월드로 놀러오시죠 최고의 대접을 해드릴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