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아이고 설아의 이벤트-(마감)

in #kr6 years ago (edited)

E04A93C9-A115-4500-BE91-797C943A5250.jpeg

내일부터 토익학원가고ㅋㅋ
자격증공부땜시 도서실도 끊음ㅋㅋㅋㅋ
그리고 또 회사프로젝트 자료찾아야 하구

주말증발!꿀이넴!?꺄!

그래 으으으으
지긍 반년서 일년정도만 고생하면...내 미래가 달라지니 홧팅하게열

스팀잇을 예전처럼 자준 못올듯용
제귈슨

그래두 스팀파워 회수해 가시기전까진 보팅은 남발해야 하므로 이벤트 합니다.

조건

1.이글 보팅 누르지 않기
2.이글 리스팀 하지 않기
3.설아 칭찬하기 (설아는 천재임,설아쵝오,갓설아다!)

그럼댓글 보팅누르겠슘 (0.15 정도? 야구르트값은 나올듯용)

해당 이벤트는 요즘 지친 설아가 개인사리사욕(정신승리)를 채우기위한 이벤트니 참고 바랍니다.

배박사님 저에게 스팀파워를 주실때 이미 이런 사태를 예견하셨죠?훗,,
이 파워ㅎ 이제부턴 제 사리사욕으로 쓸겁니다. 캬하하하하하하

ps: 이래도 분명 보팅을 누르는 바보님들이 꼭 있습니당.
그래서 이글의 정산금액으로 킬러를 고용할예정이니 창고 바랍니당.

ps2:킬러지원자 받습니당.(lv 35이하)

Sort:  

woi really cool, I hope you can vote me and I invite you to come to me to vote have me!! Awesome upvote ?

아 영어 싫다. 걍 받으세요

Lol, you are so cool !

꺄 럭키~~! 행운의 설아여신이당!ㅋㅋ> <

설아의 정신승리(1/100)

ㅋㅋㅋ근데 누군가는 분명 리스팀과 보팅하겠죠?ㅋㅋ
하지말라니 하고싶당..

라라님이 하시면 그 즉시 보팅취소 할꼬에용..
약속이니꽌...ㅎㅎㅎㅎㅎ,,

네 ._.;;

그나저나 공부하느라 머리에 쥐나겠어요 ㅠㅠ
설아님 힘내요!!

아 넘나 이쁘시당,,,

당분간 저 대신 여깄는 바보들좀 챙겨주세용.
특히 스팀파워 임대해준 배박사님은 바보의 왕이라

캐릭터만봐도 이뿐 설아님!!
안보내고싶다...ㅠㅡㅠ
바보의왕...ㅋㅋㅋㅋㅋㅋ
설아님 빈자리가 너무 클거같은데...크흑..

넘 웃겨!!! 바보의 왕 ㅋㅋㅋㅋㅋ

따봉 설아

이벤트여서가 아니라 설아님은 정말 대단해요.(진중모드)
어쩌면 그렇게 예쁘고(아! 얼굴은 못봤지...) 재치있고 기발하고 발랄하고
그리고 신비롭단 말이죠! 아...다 필요없어! 그녀의 모든 장점을 어캐 말로 풀 수 잇냐구! 그건 불가능해...ㅠㅠ

삐빅 합격입니다.

우아아아~~~ 직장다니며 토익에 자격증까지~!! 멋진 신여성 설아님이닷!!(수정ㅋ)

삐빅 합격입니다.

보팅 누름 엌ㅋㅋㅋㅋㅋ :P

잡았다.! 취소하지 않으면 현상금을 걸겠습니닥
최후통첩입뉘닥

넵 ;0

아주 모범적인모습 감사합니다.두가 드리겠습니다.

보팅 누르신 분이 9명이나 되셔 ㅋㅋㅋ 역시 청개구리 파워! ㅋㅋㅋ 영어공부 매번 해야겠다고 생각만 하고 안하는데 실제로 실행에 옮기고 계시는군요. 훌륭하십니다. 화이팅!

음 ..흐음..삐빅 합격입니다.!

덤으로 뚝배기도 깨드리겠습니당.
DA98CD08-2AB5-4BC9-A1F7-1CAA5EF4F7D7.jpe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팅파워 에어드랍하는 당신은 캡짱!

삐빅 합격입니당

헤헤 ㅎㅎㅎ토익 같이 화이팅해요^_^

삐빅 합격입니당

설아님 여신이란 이야기듣고 자주보고싶었는데 벌써 사라짐 ; ㅅㅂ 명당파괴자;;; 몇번 이야기도 못해봤는데 뚝배기 깨지게생겼네여 프사만봐도 개여신인디

기대에 부응 하겠습니담.
D2A1228F-C778-4469-967F-E2E6A1EE2E6F.jpeg

안녕하세요! 뉴비가 인사드려요~
태그에서부터 정말 피곤함이 느껴지네요 ㅠㅠ
반년 후에 달라져있을 미래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화이팅하세요!!

마감됐으니까 보팅누르고 가야지 헿

참나 보팅하라고 파워를 빌려 줬더니 자기 글에다가 다운 보팅을 하다니. 이건 뭐 멍청하다고 해야할지 바보라고 해야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박사님은 바보니까 전 멍청이할께용
그리고 멍츙이가 어감이 더 귀여윰
그쵸 논문돌이씨

그리고 논문돌이씨 보는 순간 논문이나써 라고 하는 줄 알음 ㅠㅠㅠㅠㅠ 양심이 찔린다. ㅠㅠㅠㅠㅠㅠㅠ 이러고 있을 시간이 아닌데 ㅠㅠㅠㅠㅠㅠ

콜! 바보 배박사 VS 멍충설아의 대결 구도로 가자고 !!!!!

근데 내가 그래도 바보 왕이라서 조금 더 셀듯

ㅋㅋㅋ 도서실서 이거하구 있는 저도 저지많ㅎ ㅎㅅㅎ
박사님도 박사님이쉬네ㅎㅎ 공부안해 캬컄

남들과 다른 이벤트 여는 설아님 쵝오. 보팅 누르고 싶게 만드는 효과가 있음요.ㅋㅋ

설아님 토익시험 자격증공부 모두 잘치세요 천재시니까
한방에 원하는 점수를요ㅋ 보팅과 리스팀은 안했지만 팔로우하고갑니다 공부열심히 하시길요

설아님 이뻐요~

ㅎㅎ 미래를 위해 하루하루 알차게 보내시는 설아님 칭찬합니다! 응원할게요!

과감하게 뚝배기를 깨주는 설아님 칭찬해~
농담이고 힘겨운 날 속에서도 열심히 사는
프사보다 훨씬 예쁘신 설아님 화이팅하세요!
(실물 본적 없음 ㅋ)

의외네요.
천하제일 뚝배기 격파대회같은 이벤트가 어울릴텐데....

설아님 완전 이쁘심 ~
토끼도 완전 귀엽~

와~~ 그림이 너무 예쁘시네요.

삐빅 합격입니당
프사 고양이가 넘귀여워서 두개드렸 습니당

설아님 넘흐넘흐 뚝빼기 잘깨는 것!

?삐빅 오류 보팅취소 수정해도ㅈ늦음

헐 이거 칭찬인데요?....

이분도 현상금 겁니다.
뚝날려주심 보팅드립니다.!

아니..... 칭찬인데......... 억울합니다 변호사를 댈꼬와야겠네

너희중에 스팀파워 없는자 이자에게 돌을 던져라

돌이 없어서 보팅을 던졌습니다만...

어허.... 그 말을 여기에 쓰시다니... !
전 죄가 없습니다!!!

변호사인 고추참치님도 현상금 걸려있어욧!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 쓰신분 완전 폭군인데요??

끼요오옷 난 보팅같은거 필요없다. 공부 가즈아아아앗

이분 보팅함 - 대댓글로 돌던지시거나 뚝배기 부시는분 보팅드림따! 현상금 걸께여!

예매합니다.탄ㅅ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추참치 개 씨벨롬

합격하려 했으나 룸나인님 이미 제글에 보팅주셨더라고용 ,,삐빅 탈락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재 최강 미녀

삐빅 설아가 빠짐 탈락입니다.

이분도 현상금 겁니다.!

왜죵?

927C23AD-A5B2-46EC-90B9-01453DBB56F1.png

시스템은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보이시죠!하하하

그렇다고 현상금을 걸 것 까지야... 이미 보팅은 물 건너 갔으니 난동 좀 부리고 가야겠네요

이분 제압해주세요.! 보팅네개 드립니다!

저분 무서운분이야....

공부하러 가즈앗!!! ㅋ

쌤도 현상금 겁니다.ㄱ

1517737903632c7ee97e2e448f80864a01175e9399__mn677699__w710__h600__f65191__Ym201802.jpg

여기 망치

흠...현상범이 현상범을 잡았는데 이럴땐 어째야하죠?

같이 공부하러 가즈앗!!! ㅋ

에잉 모르겠당
A6571EAB-351F-454F-BEA2-21AC9383DE17.jpeg

허걱 이미 보팅을 눌러버려서 그냥..... ㅎㅎㅎㅎ 잘 되실 겁니다.... 이쁘시기도 하시고 일도 잘 하시고 공부도 잘되시고 다 잘하실 꺼에요 ^^ 파이팅

칭찬감사합니다. 하지만 규칙은 규칙이니 4번방으로 안내하겠습니다.

4번방은 뭐죠? 고문실..?

강제존버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