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 가득 담긴 뱀파이어 일러스트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moondal 문달입니다!!

오늘은 어제부터 열심히 그리던 그림을 가져와봤어요!

긴 웨이브 머리+뱀파이어+장미+드레스......취향가득 담긴 키워드로 그렸답니다!

이번에는 러프 후 스케치를 스스슷 신중하게 그려줍니다!

1.png

장미 그리다가 귀찮아 죽을 뻔.......

ac.PNG

선 작업이 끝나면 밑색을 하나씩 채워나갑니다. :)

처음에 정했던 색을 칠하다가 마음에 안들면 바꿔주면서 조절해줘요!

12313131.png

자....그리고 귀찮은 작업2인 명암을 넣어줍니다..!!! 장미싫어질 뻔 했어요 ^qT ....

완성.png

마지막으로 하이라이트+보정을 해주면 완성!!!

131313131313.png

백발도 슬쩍...

와, 백발이 훨씬 낫네요 (만족!) 장미 때문에 펜 던지고 싶었지만...... 그래도 완성하고 나니까 뿌듯하네요 ㅎㅎ!

(뱀파이어.....같이 보이겠ㅈ ㅣ...?)

긴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0^*

Sort:  

그림 너무 이쁜데요!
일러스트 잘하시는 분들 부럽습니다.
저도 배워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8ㅂ8 저도 부족한 부분 많이 배워야겠어요!!!

달이는 귀여운 그림 이쁜그림 다잘그리네 @홍보해

고마워요~!! 귀여운거 예쁜거 다 좋아하는 문달!^0^

세상에... 장미에 힘 엄청 주셨네요.
멋져요!

2018-01-31-22-59-24-.jpg

장미....한동안 장미는 안볼것 같아요 8ㅂ8 하하... 고마워요!!

좋은 취향을 갖고 계시군요.

취향 굳... 후후 또 취향꾹꾹 눌러담은 그림그려와 볼게요!!ㅇ.<찡긋

와 멋져요

고마워요~!!! ^0^/

불금이 기다립니다!
짱짱한 불금!

불금!!! 오치님도 즐거운 불금 보내셔요~!!!!!

와 엄청 이쁘네요....!!!! 금손님 구경하러 또 와버렸어요 크흐

엌ㅌㅋㅌ ㅠㅠㅠ@ladyuhyun님 항상 제 그림 보러 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

헤헤 그림이 탐나서옄ㅋ...

헠....(두근..!!!!) +_+////

우옷 역시 문달님 !!!

작가님 1일 1그림 화이팅입니다!

르바미술관 규정이 변경되었습니다. 4주 주기로 전시되는 그림 또는 작품이 변경됩니다!

르바님!! 응원받고 화이팅해서 그림 열심히 그릴게요!! ^0^*

이번 그림도 전시하러 가겠습니다!!(총총!!!))

그리고 이쁘고 백발에 빨간장미가 어울리네요 뱀파이어라고 하니 피 느낌도 좀 나고 ㅎㅎ 종종 들려서 감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피를 장미로 표현하려고 넣어봤어요!!! 뱀파이어랑 어울리는 꽃...!! 알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1!!!!(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