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이 안그려지는 나날ㅜㅜ[소소한 추첨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스티밋분들 안녕하세요~! 문달입니다!

일본여행 갔다온 포스팅을 만화로 그려보려는데 어우 쉽지가 않더라구요 ㄷㄷ
만화그리시는 분들 정말 대단하셔요.. 멋지다..!
ㅜㅜ 방학동안 1일1그림이 목적이였는데...! 따라주지 않는 손...
요즘 그림이 너무 안그려지더라구요 8ㅅ8 흑흑... 그림뽕이 사라져버렸어요 쿠궁..

안그려져.png

(사용했던 채색 브러쉬)

3.png

최근에 채색브러쉬를 바꿔봤는데 수채화 느낌이 물씬나서 좋더라구요!
그런데 채색할 때 힘조절이 필요..!
막 세세하고 신경써서는 그림이 안 그려지더라구요... 낙서식으로만 그려지는 슬픔...
다른 분들의 멋있는 작품들이나 그림영상 등을 보면서 의욕 좀 키워봐야겠어요. ㅜㅜ
그리하여... 그림의욕을 다시 일으키기 위한 대작전..!!
소소한 이벤트(?)를 열어보려 합니다!


[소소한 추첨 이벤트]

추첨2.png

  • 댓글로 참여 여부를 적어주신다면 추첨을 해서 당첨되신 다섯분에게
    쪼꼬미 퀄로 원하시는 그림을 그려드릴게요!
  • 본격 글쓴이 맘대로 여는 아주 소소하고 뜬금없는 이벤트..!!!!
    정말 별거 없네요;ㅂ;
  • 3월 10일까지 받고 11일에 추첨해서 포스팅과 댓글로 찾아가겠습니다!

이렇게라도 의욕을 키워보려는 글쓴이.....ㅜㅜ
막 제가 제 자신을 굴려야 움직일 것 같고..!!
그리고 항상 제 그림 봐주시는 분들에게도 감사해서 그림 그려드리고 싶었어요!

마무리는 새로 써본 수채화브러쉬로 그렸던 지인분의 예쁜 캐릭터의 팬아트로 ㅎㅎ

루루.png

(그림이 크다...!)
Sort:  

그림을 너무 좋아하고 관심이 많은 1인 신청합니다~
그림이 너무 귀엽고 예뻐요~
응원합니다
팔로우보팅 합니다
자주자주 소통하길 바래요~

어서오세요!! 신청 감사드려요 ㅎㅎ 자주 소통해요~!!!!

오늘 가입한 신생아(?) 뉴비입니다^^ 그림이 너무 귀엽네요~ 이전 글 중에 그림판으로 그린 그림 봤는데 정말 새롭고 신기하네요! 종종 놀러와서 정화하고 갈게요^^ 팔로우보팅과 더불어 신청하고 갑니다~

헉 뉴비!! 저도 뉴비입니다 +_+ 반가워요!! 자주 소통해요 ~!!!
보팅, 참여 감사드려요!

우와 그림 정말 이뻐요
저도 참여해봅니당ㅎㅎ

헉 정말 감사합니다!!! ;ㅂ; 참여 감사드려요!

축하드려요!! [소소한 추첨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자세한건 https://steemit.com/kr/@moondal/2ryzyw 이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쪼꼬미 캐릭 너무 귀여워요... ;ㅅ;!! 저도 포스팅 때문에 오늘 덧없는 손을 때려가며 그렸는데...

↖ 저보다 훨씬 잘 그리시는 다른 사람이 그린 요녀석이 궁금합니다 (...) 슬럼프(?) 잘 극복하시고 행복한 봄날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라요 :D

maanya님 손 꼬오옥...안되요 허엉.. .쓰담... ㅜㅜ!!!! 신청해주셔서 감사해요!
이게바로 슬럼프군요... 얼른 잘 극복하겠습니다!!!아자!!

파이팅!! 아자!!!

후후 문달님 이벤트를 목이 빠져라 기다리고있었어요!!!
참여또참여참여합니다!!!
저도 한귀여움하는 플필사진이 갖고시퍼쪄염!!

으아니!!! 기다리고 계실줄은..!! 좋아요!! 어서오세요!!!+_+ !!!

축하드려요!! [소소한 추첨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자세한건 https://steemit.com/kr/@moondal/2ryzyw 이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이쁘고 귀엽게 잘 그리시네요~
쪼꼬미 그림 신청해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신청해주셔서 감사해요! >ㅅ<

축하드려요!! [소소한 추첨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자세한건 https://steemit.com/kr/@moondal/2ryzyw 이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제가 당첨되었네요~~~!
감사합니다 :)

그림 글 좋아합니다^.^
이쁘게 넘 잘그리시네요
보팅팔로하고 갑니다
소통두 자주나눠염^.^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할게요 +_+ 소통해요~!!

@moondal님 의욕 뿜뿜 시켜드리러 참여하러 왔습니다 : )

!!! 어서오세요!! 의욕뿜뿜! !! 참여 감사합니다+_+!!

축하드려요!! [소소한 추첨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자세한건 https://steemit.com/kr/@moondal/2ryzyw 이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일단 링크타고 넘어가서 감사인사를 드릴게요 ㅎㅎ
엉뚱한데다가 댓글을 달아놔서 다시 옮겨왔습니다 ㅋㅋ

아주 귀욤귀욤한 친구가 저기 안에 들어있군요 :D
문달님 이벤트를 응원 하고 갈게요~

ㅎㅎ지금까지도 제가 그려드린 그림 사용하고 계셔서 기뻐요!! 응원감사합니다!!!

은근슬쩍 참여할려다가 제 프사가 저기에 있는 것을 보고 포기했죠. 문달님이 그려주신 그림 정말 잘 쓰고 있어요 :)

으아닛 포기라니요!! 포기란 없습니다 +_+ 참여하셔도 돼요!!!! 제 그림 좋아해주셔서 정말 뿌듯합니다!

세상에... 참여해도 되나요?!? 그러면 저도 참여할게요!! 문달님 그림 너무 좋아요!! :D

헉 이건 무조건 참여합니다!!!!!

뜨든! 참여 감사드려요!

문달님 이벤트니 풀봇을 드리고 참여해야겠군요.
개강하셨으니 시험이나 퀴즈기간이 되시면 의욕이 솟아나지 않을까요?

!! 감사합니다!! 후후.. 이번엔 휴학을 놓칠 수가 없어서 휴학을 해버렸어요 ㅎㅎ 시험기간엔 특히 그림그리고픈 마음 너무너무 잘 알 것 같아요 ㅋㅋ 그때만 되면 이상하게 모든게 재밌는?!

ㅎㅎ 휴학하셨으면 의욕만 챙기시면 되겠군요!

좋아요!! 이번기회에 의욕뿜뿜 충전해야겠어요!!

의욕뿜뿜! 휴식도 충분히 하시구요!

오오오 문달님의 귀여운 그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뚜둔!!!!!!!!!!!!

뚜둥!!!!!! 모모꼬님 어서오세요!!! 아주 흔한기회(?)이지만 놓지지마셔요!! 빠밤!

오오 저 기대하고 있습니다 +_+ 두둥

쪼코미컬라이즈라니!
용어부터 귀엽네요.
저도 참여합니다.

수채화 브러시도 너무 잘 쓰셨어요.
저도 최근에 연습중인데 쉽지 않네요.
거친 물 번짐까지 재현하는게 목표랍니다.

급하게 생각나는대로 지은건데 괜찮은것 같아요 8ㅂ8
참여 감사드려요!!!
저도 물 번짐 정말 좋아하는데 꼭 할 수 있을거에요!! 화이팅!! 구경하러 갈게요 +_+!!

축하드려요!! [소소한 추첨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자세한건 https://steemit.com/kr/@moondal/2ryzyw 이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남들과는 다르게 누구보다 빠르게 이미 댓글 달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저케릭을 여기서 보다니 넘웃기당. @홍보해

ㅋㅋㅋㅌㅌㅋㅌ그쵸 그래도 제가 그린 그림이니까 넣었어요 홍보감사해욧!!

@moondal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selly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깜지님 리스팀, 보팅 정말 감사합니다!!!!항상 수고하십니다!

오호호 이런 좋은 이벤트는
놓칠수 없네요^^

참여&팔로하고 갈께요~~^^

어서오세요!! 참여와 팔로 감사드려요!!!!+_+

이런 쪼꼬미 귀요미 캐릭터 정말 좋아해요!!!
저도 한번 신청해보겠습니다 꾸벅

앗 좋아요!!! 쪼꼬미를 다들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에요 8ㅂ8!!! 참여감사드려요!

엄청 귀엽네여 그려주시면 너무 기분 좋을거같답니다 좋은하루 되세용

어서오세요!! 참여 감사드려요 ㅎㅎ hwa2ting님도 좋은하루 되셔요!!

헉 수채브러쉬 어디서 구하신건가요? 너무 좋네요 ㅜㅜ 그림이랑도 잘어울려서 너무 좋네요!

저는 그림그리는 프로그램에서 검색해서 다운 받았어요!! '클립스튜디오'라는 그림프로그램을 쓰고 있습니다 ㅎㅂㅎ!!!
좋아해주시니 정말 다행이에요 ;ㅂ;!!

그림들이 진짜 너무 이뻐요...ㅠㅠ
신청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ㅜㅜ 좋아해주셔서 그림그릴 의욕 뿜뿜..!!
참여 감사드려요!

문달님 참여할게요 정말 잘 그리시네요 호호호
완전 멋지십니다

ㅋㅋㅋ참여 감사해요 칭찬도 감사해욧!!!

-신청 마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