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Sydney> 시드니 시티 구경 #서브웨이 #통장오픈

in #kr6 years ago

Travel in Sydney # Commonwealth bank # subway


시드니 시티를 볼일볼겸 갔습니당

센트럴역 근처가 시티라해서 내려서 구경좀 했습니다

사이드쪽에 있다가 시티로 오니 확실히 사람이 많더라구요.








내리자마자 잔디밭이 있구 공원이 있습니다... 대박

사람들이 축구하구 있고 누워서 책보고 있구

저한텐 정말 영화에서 보던 장면이네요

잔디에 벌레는 없나모르겠어요





이것이 트램이군요 시티 한가운데를 가로질러 다닙니다.
한번 타봐야겠어요




배가 고파서 처음으로 혼자 주문을 해봤습니다.

"서브웨이" 블록마다 있을 정도로 많습니다.

영어 어렵네요...

"직원이 치즈 뭐 먹을래?" 하는 질문에 "안에서 먹고갈께요" 라고 답했습니다 ㅋㅋ (민망...)

여튼 건강한 맛입니다.




본 목적인 통장 오픈하러 커먼웰쓰에 왔습니다.

bank가 많지만 전 커먼웰쓰를 선택했구요

들어서니 저같은 워홀러들이 많은지 , 영어를 못해도 딱딱 알아서 직원이 해줬습니다 :)


시티 좋네요...

하지만 하도 돌아다녀서 집으로 복귀! 역시 집이 최고

Sort: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저도 시드니시티에서 1년정도 살았어요! 팔로하고 자주 구경올께요~ 옛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_<

안녕하세욥 ㅎㅎ 그렇군요 이쁜도시같아욥

매주 금요일(금요일이맞나?..기억이 가물가물,,)밤 달링하버에서는 불꽃 놀이도 하니 혹시 안보셨으면 밤에 가셔서 보시는것도 좋아요^ ^

Thanks for your good posts, I followed you!

Congratulations @moosekis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moosekis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