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얼마 전에 욕심에 눈이 멀어 저점에 다시 사려고 전부 팔았었답니다.. 반토막 났을 때도 버텼었는데 많이 아쉽네요. 저는 다음 기회에 추매를 해야겠네요 앞으로는 차곡차곡 모으기만 하고 절대 팔지 않아야겠어요

그러시군요...어떻게 보면 지금도 시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결국은 ico가 끝날때가 되어야 어느정도 윤곽이 나오지 않겠습니까

맞습니다. 저도 5개월 전 ICO 참여부터 시작해왔기에 EOS에 대한 믿음은 확실히 있습니다.


뮤직홀릭님의 자산이 10억이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허걱....허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