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라진 귀걸이는 어디에...

in #kr6 years ago

저도 귀를 뚫었는데 몇 년을 그 구멍에 뭔가 넣지를 않아서 막혔을 것 같네요. 작은게 그 틈에 들어갔다니 믿을 수 없습니다. 도저히 믿을 수 없어요 ㅋㅋㅋㅋ농담입니다. 놀라셨겠어요 ㅎ

Sort:  

ㅎㅎ 그렇죠. 저도 믿어지지 않았어요. 근데 정말 귓밥 안에 귀걸이가 들어가 있더군요. 지금도 미스테리입니다.ㅎㅎ 귓밥 안에 공간이 있는 건지...ㄷㄷ
힘들게 뚫으셨는데 막히게 하면 안되는데... 오랫동안 하지 않으셨으니 막히셨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