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락장을 맞이하며] 나에게도 고래가 될 기회가 있었다.

in #kr6 years ago

ㅋㅋㅋ정말 기회가 많으셨군요...제가 좀 더 일찍 스티밋을 하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은 이제 못할 것 같습니당..ㅎㅎ암튼 우리는 현재 모두 여기서 소통하고 있고.. 말씀대로 늦은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블록체인이 아직 일상생활에 널리 쓰이고 있는건 아니니까요..ㅎㅎ

Sort:  

맞습니다. 우리는 남들보다 충분히 먼저, 실제로 블록체인 기술을 경험하고 활용하고 있으니까요.ㅋㅋ 앞으로 올 기회가 어떤식으로 다가올지는 모르겠지만 그때는 과거와 다른 선택을 하기를 바랄 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