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타 지옥 재입성

in #kr6 years ago

ㅎㅎㅎㅎ 제목 ㅋㅋㅋ
고양이가 너무 귀엽네요. ㅋㅋ 주인을 외롭지 않게 하는 고양이인가 봐요.
둘째는 우티스님 닮아서 애교가 많은가 봐요.
저는 더 소박하게 방 두 개 ^^

Sort:  

이왕 행복회로를 돌리시는 거 더 통크게 돌려보세요! 방 다섯개짜리 초호화 아파트는 어떨까요! ㅎㅎㅎ 고양이들 덕분에 혼자 살아도 외롭지 않게 잘 지내는 것 같아요. 사고만 좀 덜 치면 바랄 게 없을 것 같아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