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렛츠기릿 힙합 콘서트 관람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Music] 렛츠기릿 힙합 콘서트 관람 후기!!!


안녕하세요

본격적인 스팀잇 첫 포스팅을 지난 주말에 갔던 콘서트 후기로 시작하려 합니다

바로!! 지난 3.3. 토요일 저녁 6시 장충체육관에서 열렸던 '렛츠기릿' 콘서트입니다!!

1.jpg
(허접한 마킹 죄송합니다 ㅠㅠ)

이름만 봐도 바로 아시겠지만, 힙합 콘서트구요 ㅋㅋ

제 인생 첫 '힙합' 공연관람이었습니다!!

힙합 음악 본격적으로 들은지는 언 10년이 넘는데... 첫 공연이라니 ㅠㅠ

1.jpg
(메인스테이지 입니다)

최근 한국힙합의 대세들이 모인 콘서트였는데요

콘서트의 시작은 바로바로~~

해쉬스완이었습니다!!

7.jpg
(여성 관람객분들이 귀엽다고 난리도 아니였네요 ㅎㅎ)

저는 이번에 나온 해쉬스완의 2번째 ep 앨범 [Alexandrite]을 매우 좋게 들은터라

한껏 기대하고 갔는데.. 전체 곡중 절반 정도만 해당 앨범 노래를 하더라구요 ㅠ

그 전 앨범들은 잘 안듣고가서 나머지 노래는 잘 따라 부르지 못한게 한이었습니다...

콘서트 두번째 차례는~ '알약 3봉지'의 주인공 우원재였습니다!!

3.jpg

4.jpg

쇼미가 낳은 스타답게, 그 어떤 랩퍼보다도 팬분들이 많이 온거 같더라구요 ㅋㅋ

공연도 매우 알차고 ..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저도 팬 됐습니다 ㅎㅎ

3번째 차례는~ 넉언니! 넉살이었습니다!!

5.jpg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하지 말고 이 순간을 즐기라는 넉언니의 말씀에

촬영은 거의 못하고 이 사진만 건졌습니다 ㅋㅋ

대부분 쇼미에서 경연했던 곡 위주로 공연해서 약간 아쉬웠네요 ㅎ

대망의 콘서트 마지막은... 도끼! 였습니다

6.jpg

등장부터 'beverly ills'를 부르면서 시작하니... 체육관이 들썩이더군요 ㅋㅋ

중반부에 '연결고리'를 할 때는 떼창이 대단했습니다!!

공연 중간중간 물뿌리던데.. 저는 너무 앞쪽 스탠딩석이라 다 맞았네요 ㅠ

그래도 즐거웠습니다 ㅋㅋ


콘서트 끝난지벌써 이틀 지났지만, 아직도 여운이 가시지않네요 ㅎㅎ

왜 더 일찍 힙합 공연보러 가지 않았나 후회될정도로 즐거운 추억이었습니다!!

힙합 즐겨 들으시는데도 아직 공연 안가보신분들은 꼭 가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ㅎㅎ

음원으로 듣는것과는 또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포스트의 마무리로 도끼의 공연짤 올려드립니다

지난 주말 콘서트의 느낌을 간접 체험해보시길~ KR분들 모두 SWAG!!!

8.gif

Sort:  

와..저도 가서 신나게 놀다가 오고 싶네요.ㅎ

꼭 가보세요 ㅋㅋ 스트레스 한방에 풀리는거 같습니다

우아아아아

완전 재밌으셨을것 같아요 ㅋㅋ

유명한 래퍼들이 다왔군요

앞으로도 이런 포스팅 자주 해주세요 :)

완전 꿀잼입니다!!ㅎㅎ

콘서트 가게 된다면 즉각 스팀잇에 포스팅 하겠습니다!! 성원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