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 발들이기 시작하는 폰지사기 - 클라우드 마이닝 (+폰지의심사이트)

in #kr7 years ago

상식에 어긋나는 고정수익을 기대하는 것이 벌써 사기의 대상인데 말이죠..
왜 사람들은 자신이 축복 받았다고 착각하는지..
사기꾼들...거참...
수고하셨습니다.
뭔일인지 모르겠네요..

Sort:  

그쵸.. 자신에게만 그런 복이 떨어질리가 없을 뿐더러, 그런 엄청난 수익이 나는걸 쌩판 모르는 남이 자신에게 알려준다는 걸 의심하지 않는 사람들이 너무 많은 듯 합니다. 금전에 대해 너무 가르치지 않은 우리나라 정서상 당연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라도 계속해서 지적해 한분이라도 좀 막았으면 좋겠습니다.. ㅠ 계속 감시하면서 스캠광고들 단속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코인 뿐만 아니라 다른 영역에서도
사기방지 캠페인이라도 벌이고 싶은 심정이에요.
특히 노인들..젊은이들..
대개는 아쉬운 사람들..
좋은 활동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