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 #4 @agee00님 커버 디자인

in #kr6 years ago

오호오호!! +_+
직접 @agee00님 블로그까지 가봐서 배너 구경했는데 전 꽃잎들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
진짜 눈 앞에서 꽃잎이 흩날리는 느낌??!!! 너무 상쾌한 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
정말 봄날에 딱 어울리는 배너입니다!!!! ㅋㅋㅋㅋㅋ

Sort:  

요즘 제가 맘이 봄바람 살랑 살랑이라 이미지에서도 살랑살랑 느낌이 나는가봐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