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주민들과 술자리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70828_213237406.jpg
안녕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ㅎㅎ
차장님과 이발을 하고 맥주를 마시는데
동네 기숙사에 같이 사는 로컬 분들과 술을 같이 먹게 되었네요 ㅋㅋ
안주는 후라이드 치킨과 돼지 엉덩이살(?) 입니다.
치킨은 한국 치킨 맛 나고
돼지 고기는 로스팅 된 치킨맛? 진짜 맛있네요 이거
단점은 뼈가 있어서 먹기가 힘들다 입니다. ㅠㅠ
장염에서 해방된지 1일도 안지났지만
사이공과 함께 하루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ㅎㅎㅎ

Sort:  

돼지엉덩이살이라ㅎㅎ저도한번먹어보고싶네용
내일도 즐거운하루되세용😗

ㅋㅋㅋ 운딩님 덕분에 오늘도 행복한 하루가 되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