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공지능으로 인해 달라질 우리들의 미래

in #kr7 years ago

엑스마키나군요. 블루북...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소아도 킬링타임으로 상당히 괜찬앗구요... @facemaker77님의 글은 제 시선을 늘 강탈해 가시는군요. 엑스마키나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대사입니다.
'실망이군. 자네 이성적인 사람인줄 알았는데. 인간도 자연에 의해 프로그래밍된거지. 이성을 좋아하도록'

이런 대사였던것 같아요. 정확하진 않지만 ^^

Sort:  

오우 역시 이걸 아시다뉘ㅋㅋ 보통내기가 아니시군요ㅋㅋ 2년전에 개봉한건데 저도 참 재미있게봤습니다ㅎㅎ 하하 제 글이 @nhj12311님의 흥미와 맞는 분야여서 그런듯합니다ㅋ

그리고 저 ai 너무 예뻣어요 ㅎㅎㅎ

공감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