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 다 소고기 먹자고 하는건데... ㅠㅠ

in #kr6 years ago

다... 소고기 먹자고 하는 일인데...

오늘 아침부터 EOS가 씬나게 달려주시네요. 작년 11월 활황장에 한번 멋모르고 단타치다가 간이 콩알만해 진 경험을 한 후 내 인생에 코인 단타는 없다...고 맹세를 하고선... ㅠㅠ
이러다 한번 조정장이 오려니 하고, 적당하다 생각한 타이밍에 50% 매도... 그러고도 쭉쭉 오르네요... 나머지 50%도도 매도... 그러고도 또 오르는 매정한 양반... 다시 올라타야 되는데 어디가는거니~이!!!!

이보0시게, E서방!
이 매정한 양반아... 내 잠시잠깐 외도를 했기로서니
이리 뒤도 안돌아 보고 가는 법이 어디 있나...
네 그대를 보내려고한 행동이 아니란거 알지않나,
어찌 그리 무심해! 어찌 그리 사람 마음을 몰라줘~

나... 기다리고 있을테니 한번만 더 기회를 주게... 우리 이대로 안 볼 사이 아니지 않은가... 응?
-똥손으로부터...

항공권도 예약하고 나면 땡처리 나오고, 호텔도 예약하고 나면 더 싸고 좋은 곳이 특전 행사가격으로... ㅠㅠ


Written by NOAH on 24th of April., 2018.

Sort:  

주식시장도 그래요.내손을 떠난 주식은 올해최고가달성!!!

출가한 자식은 남의 자식이려니... 생각해야 보나 봅니다. ^^

이미 떠난 놈은 뒤돌아 보지 말자...
근데 보고 싶긴해요. ^^;;

뒤돌아 보진 않아도 꿈에 나오지... 싶네요. ㅠㅠ

안타깝네요 노아언니 ㅠㅠ
스팀이 좀 더 흥해서 소고기 사드시길!^^

스팀이 흥해지던지, EOS가 잠시잠깐 흉해지던지 해야 할 것 같네요. ㅎㅎㅎ

얼마에서 내린지 안알려주고 ㅋㅋㅋ 14500원에서 내리신거고 이러면 안됩니다 ㅋㅋ 저도 쫄려서 내리지도 못하고 붙잡고 있네요

X팔려서 못 말합니다. ㅎㅎ
횩횩님 말한것 보단 아래... ㅋㅋ

헐~~ 노아님 왜그랬어용 ㅠㅠㅠ
저랑 똑같은 실수를 그것도 같은 이오스 ㅠ0ㅠ!!!

난 EOS 들고 있다고 로미님 놀린게 엊그젠데... ㅠㅠ
이래서 사람이 착하게 살아야하나봐요. ㅎㅎ

오늘도 버티고 버텨야 한다는 교훈을...;;

결국은 존버가 답이다...
가 인정하고 싶진 않지만 사실인 듯합니다...

스팀을 잡으시지요ㅎㅎ그나저나 소고기가 너무 맛있겠어요ㅜㅜ 밥먹었는데 공허한 뱃속이네요ㅎㅎ

벌써 전에 먹어 이제 태평양 어딘가를 떠돌고 있을 놈입니다. ㅎㅎㅎ

익절했으면 된거죠 뭐 ㅎㅎ

고점에서 내리려다가 못내리는 것보다는 나은 것 같습니다 ㅜㅜ
올 연말에는 스달로 스테이크 파티하실 수 있을겁니다 +_+

뭐... 일단 차곡차곡 모아놓은 스달은 꽉 잡고 있어볼렵니다. 일차 목표로 만원 갈때까지만... ㅋ

뭐 다 그런거지요 뭐!

케세라 세라~ ㅋㅋㅋㅋ 아윽 속쓰려...

E양반님께서 똥손님의 간절한 마음을 잘 헤아려주시길 바랍니다 흑흑...금손으로 거듭나시길....기도

돌아와, 나에게 돌아와아아~~ 잘해줄께... ㅠㅠ

ㅎㅎㅎㅎ 오늘 eos 덕에 웃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또 기회는 올거에요!! 화이팅!!! 노아님 ^^

혹시 만나시걸랑 후회하고 있다고 다시 돌아만 와달라 전해주세요. ㅎㅎ

에라이 ㅜㅜ

죄송합니다 언니 ㅋㅋㅋ
(저 자신에개 하는 소리입니다)

저한테 하는 말이라해도 뭐...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이오스때문에 속이 쓰리시군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매정한 양반아~
노아언니~ 또 좋은 기회가 있겠죠~ 너무 상심하지 마세요^^

아니, 그리 뒤도 안보고 갈줄이야...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많이 섭섭한가봐요!

인생사 머피의 법칙아니겠습니까?😔

저한테 통하는 법칙은 그것밖에 없다는게 한이지요. ㅋ

익절은 언제든지 옳다하지않았습니까!

그때 그때 달라요~ ㅋ

ㅋㅋㅋㅋ 제 이오스 날아가나요~~~????
여기서...이...이러면...안되나요???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만... ㅋㅋㅋ
넘사벽이 되기전에 잡아두고 싶네요. ㅎ

인생이 그런건가봐요 😭
너무 공감 100%
즐거운 하루되세요🍀

인생사... 다... 그런건가요? ㅎㅎ
즐겁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ㅠㅠ

그래도 익절이니 축하 드립니다!ㅎㅎ
손절 보다는 낫잖아요.
기다리면 또 돌아올겁니다. 코인판 뭐 다 그렇죠.ㅋㅋㅋ

그렇긴한데, 한껏 더 날아오를 것만같은 예감이 들어 아쉬움이 남네요.
사람의 욕심이 끝이 없긴한가봐요. ㅎ

매수보다 매도가 훨씬 어려운 것 같아요!!

맞아요. ㅠㅠ
욕심이 판단을 흐리게 하는 경우가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ㅎㅎ

저도 1만4천원대에서 털고 1만3천원 아래로 오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ㅎ

철우님이라도 꼭 다시 올라타실 수 있기를... ㅎㅎ

노아님도 화이팅입니다. ㅎㅎ
근데 요놈 왜케 안내려오죠? ㅠㅠ

아.. 어떻해.. 노아님 덕에 웃지만 같이 웃을수만은 없네요..
딱 제 심정입니다^^;;
힘.. 힘내세요..

지가 한번 엎어지지 않을까 생각하긴 합니다만...
이라랑 노래가 생각나네요. 십리도 못가서 발병날거라고... ㅋㅋㅋ

소고기 매일 먹고 싶어요ㅎㅎ
역시 존버가 답인거 같습니다!!노아님^^

오늘은 돼지고기 삼겹살로다가... 갑자기 훅~ 들어오네요. ㅎㅎㅎ

ㅜㅜ 아이쿵! 어째 그런지요. 이 와중에 마블링은 블링블링 이쁘기도 하네요. 홧팅!!!

이 와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떡심이 보이더라는... ㅎㅎㅎ

우리이대로안볼사이아니지않은가에서빵터졌네요 웃으면안될상황인데하하기운내세요 기회는올거예요ㅜㅜ

그렇지요? 기회는 다시 오겠지요?
힘든 상황에 계속 안고 가던 놈인데, 이렇게 허망하게 보낼 수는 없지요. ㅋㅋㅋ

그래도 이익을 보신게 어디입니다.ㅎㅎ
전 아직 저 위에 물린거 풀릴라면 멀었습니다.ㅋㅋ
성투 하세요~

ㅋㅋ 저도 저~ 위에서 물렸던건 없었던 과거로 쳤을때 익절입니다. ㅠㅠ

아직 늦지 않았다구요! 저희끼리는 진짜 한시간이라도 바를때 더 매수하라고 합니다 ㅋㅋㅋㅋ 계속 오를거라고..
노아님 그동안 임대 정말 잘썼어요! 🙆🏻‍♀️🙆🏻‍♀️ 남부럽지 않게여기저기 보팅하고 글도 여러개 쓰고 다녔네요!

6월까진 여러 호재가 계속 작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
임대가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 이제 스팀&스달도 차츰 오르니 임대 없어도 찍히는 보팅액의 체감이 틀려지셨을거라 봅니다. ㅎ

항상 느끼지만 존버가 답인것같습니다
그나저나 고기는 정말 맛있겠네요

존버!!!
목요액 딱 정해놓고 이젠 꼼짝 안하렵니다. ㅎ

코인들이 상승마를 타고 훌훌 날아가네요.. 떨어지지 않게 단디 잡고 가세요!

뭐, 온통 붉은색 잔치니 좋긴 한데, 이러다 확 꼬꾸라지는게 아닌가... 일말의 불안감도 있네요.

저도 공감... 뭘사려고하면 비싸고..
막상 싸게 샀다고 신나하면..세일하고 ㅋㅋㅋ
공감합니다

ㅋㅋ 일단 샀으면 자기 최면이 필요한것 같아요.
내가 산게 최고다, 내가 산게 젤 싸다... ㅋㅋㅋ

이오스 단타.. 지금 계속 오르던데 아쉬움이 크시겠어요 ㅋㅋ

오늘 밤 꿈에 차트가 어른거리시겠지만 혹시 모르죠 어깨쯤에서 잘 매도한건지도..ㅎ

그래도 상승장 좀더 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꿈에 챠트 나타날까봐 술마시고 일찍 자버렸습니다. ㅋㅋㅋ

오늘 여러 포스팅보니... 이오스로 풍성한 날이네요...^^

전체적인 상승장이라... ㅋ
뺐던 자금 트론에 박았는데 요 놈이 선전해주니 그나마 맘이 위안이 되네요. ㅎ

기회는 또 올껍니다! 화이팅!

기회는 또 올텐데... 그때도 엄한 짓을 하고 있을 제가 상상이 되네요. ㅋ

익절하셨으니 소고기 드실 자격 충분합니다:)

그래서 어제 소고기 사먹었습니다. ㅋㅋㅋ

익절은 항상 옳습니다. 하지만 ㅠㅠㅠㅠ 아쉬운건 어쩔수 없죠.

어느 시점에 팔았건 계속 오르는 상황이면 후회가 왔었을것 같아요.
그래도... 넘 오르니, 넘 일찍 판게 아닌가 후회가 막급...

이오스... 좀 더 사놓을걸 그랬어요 진짜... 쥬륵ㅠㅠㅠㅠㅠ

사실... 제가 보유하던 EOS는 세발의 피 정도 수준입니다.
발달러가니님은 잘 가지고 계세요. 저 로미님 놀리다가 며칠 뒤 똑같은 짓을 하고 말았네요. ㅠㅠ

마인트 컨트롤하지 않으면 욕심이 스믈스믈 올라와 사람 환장하게 만드는 듯 합니다..."본전되면 빼야지..." 라는 생각으로 버텼는데 막상 본전 되니까..."놔둬 보까? 더 오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쟈니야...EOS...탈출 기회가 왔다...어떡할래? => ㅠ ㅠ 지금 제가 이러고 있습니다)

딱 6월까지만 눈 감고 기다려 보면 좋은 일이 있지 않을까요?
뭔가 알아서 하는 소리는 아니고요... 그냥 감이 그렇습니다. ㅋㅋㅋ

노아님 감 믿고 가즈아~!!! ^^

고기 너무 실한데요 ㅎㅎㅎㅎ
뭔가 더 사고싶은데.. 타이밍을 모르겠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꾸욱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