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끄적] 다 소고기 먹자고 하는건데... ㅠㅠ

in #kr6 years ago

아직 늦지 않았다구요! 저희끼리는 진짜 한시간이라도 바를때 더 매수하라고 합니다 ㅋㅋㅋㅋ 계속 오를거라고..
노아님 그동안 임대 정말 잘썼어요! 🙆🏻‍♀️🙆🏻‍♀️ 남부럽지 않게여기저기 보팅하고 글도 여러개 쓰고 다녔네요!

Sort:  

6월까진 여러 호재가 계속 작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
임대가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 이제 스팀&스달도 차츰 오르니 임대 없어도 찍히는 보팅액의 체감이 틀려지셨을거라 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