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오늘 밤 애들 재우고...

in #kr6 years ago (edited)

심야 영화로 보러 가즈아~
누가 죽나 함 보자~
스포 막 해뻐리자~ ㅋㅋㅋ


Written by NOAH on 25th of April., 2018

Sort:  

안돼!!!!!!!

좋겠따~~~~~~~~~ㅎㅎㅎㅎㅎㅎ

오늘 어벤져스3 개봉 하는 날이네요 주말에
보러가야 겠네요 ㅋㅋㅋ

횽아, 가즈아니까 반말로...
나 오늘 가즈아 태그 첨 다는데 이렇게 존댓말 하면 내가 넘 어색해... ^^;

저도 빨리 보고와야겠어 ㅋ

후 스포일러 때문에 당분간 스팀잇은 끊어야겠다 ~!

흠...이게 언니 취향이야?
언제 죽나 지켜보는거.

저 이거 회사 연차 내고 보러 가려고 벼르고 있답니다요..ㅋㅋㅋ

난 괜찮아
안 볼거니까 결말까지 알려주기 바람!!
부러워서 어깃장 놓는 거 아님..ㅎㅎ

진짜 진짜 재밌습니다 꼭보세요~ 마지막은 살짝 허무하네요^^

인물들이 아주 그냥~~~!!!

벌써 어벤저스 개봉날이네요.
흥행이 얼마나 나올지 모르지만 저같은 어벤저스 광팬들은 무조건 달려들것 같네요.
재미있게 보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저도 갈 예정입니드앗!!!!ㅎㅎㅎㅎ
저도 스포예정! ㅎㅎㅎ

ㅋㅋㅋㅋㅋ 노아언니~ 스포 막해버려~ 난 이런 영화는 안봐서 괜찮아~ 물론 다른 영화도 안보지만...ㅋㅋㅋㅋㅋㅋㅋ

저 포스터에만 내 남친 3명 있다....재밌게 보구와

하악.. 나도 그냥 오늘 볼까..ㅇ_ㅇ

흑흑...스포금지!!

노아형 좋겠다.
내와이프는 퇴근하면 쓰러져서 가지도 못해 ㅎㅎㅎ

일요일에 보러가즈앗!!!🤩

스포 안당하게 보러가는 토요일까지 스팀잇 접속을 자제해야 겠어...? ㅋㅋㅋ

어벤저스, 모든 헐리우드판 히어로들의 총출동판 영화군요.

스팀잇에 들어오면 안되겠뜨아~!

PM8:34 보고있겠군..
부럽다!!!!!!

헉!! 스포는 자제 부탁..... 이번 주에 보러 갈 거란 말이야....ㅠㅠ

아 난 예약해놓고 늦게 자서 그냥 취소하고 못갔어 ㅠㅠ

주말에 봐야겠다!!

스포하지마형ㅜㅜ나주말에보러갈꺼야ㅜㅜ

나두 영화나 보러 가야겠다... 잼나겠다.. 어여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금요일에 보러가는데 스포하믄 앙대!!!!

부러워!!!!!!!!!!!!!
오늘이 수요일인거 까먹고 못봤는데....
심야라도 봤어야 했나....ㅠㅠㅠㅠ

스포하기전에 흔적남기고 떠남~

들리는말이 번역이 영 아니라서 하던데요ㅎㅎ

너무 충격적이라 스포할 힘도 없지? ㅎㅎㅎ

보고있는 중이겠넹?
좋겠다.
나도 울엄마 꼬셔서 심야보러가야겠당.

우왕 형아 부럽다~~~~
난 주말에나 갈건데 스포 노!노!노!

오오 !! 즐거운 데이트 하시길 ^^

아.. 혼란스럽다..ㅎㅎㅎ

이거 다들 재미있다고 난리인데 ㅎㅎㅎ저도 이번주에 볼생각인데
엄청재미있다고하더라구요 ㅎㅎㅎ다녀오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