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여기 맛있네 청천동 학고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인천에 사는 친구가 앞장사서 가게된 술집.
저는 개인적으로 술집에서 맛있는 안주를 먹은적이 없어서 술안주에 대한 기대가 별로 없습니다.

친구가 학고을 이라는 술집을 가자고 하여 선택장애를 가진 저는 그냥 거기로 가기로 했습니다.
일단 가기로 했으니 검색은 해봤죠.
돼지껍데기 , 편육, 파전 이런 종류를 파는 주점같은 곳이였습니다.


95A2CB4E-0A6B-4BB9-B828-571C919603E5.jpeg
학고을에 도착했는데 어~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근처에 학고을 가게 분점이라고 해야하나 하나더 있더라구요. 장사가 잘되야지 있다는 그런 분점이요.


사람이 많다.
+ 근처에 분점이있다.
= 이 가게 맛있다
점점 기대감이 조금씩 올라오고 있었습니다.


1C07F6ED-B2ED-4544-A6A9-9BD3407EA524.jpeg
일단 기본 안주로 오이와 양배추, 김치가 나옵니다.


61A07EDB-4687-4BC9-8394-6BF880317BE2.jpeg
제가 좋아하는 편육이 나왔습니다.
모양이 제가 먹었던 편육하고는 다르게 생겼네요.
편육이 맛있습니다. 담백합니다.
여기가 점점 좋아집니다.


4AA6FBCF-178E-47E7-87C0-C2B05A891BDF.jpeg

3BBD3C1A-D337-48AA-81DD-DD4FE9A3D73E.jpeg

두부김치입니다.
한입 먹는 순간 와~ 맛있다. 라는 말이 처음 온 저와 다른 친구한테 감탄사가 나왔습니다.
이건 정말 맛있습니다.
다음에 또 여기 와야할거 같습니다.


E0C2AB8B-E36B-4FE4-BE1F-0140B2BE7BDA.jpeg

40D85714-CF6B-45D5-81AA-F5D8B481FF1B.jpeg

돼지껍데기 입니다.
두부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돼지껍데기는 다음엔 안먹어도 될거 같았습니다. 다른 메뉴가 궁금하기 때문에 다른거 먹어야죠.


2년전에 살언던 곳에 이런 맛집이 있었다니
사람은 역시 많이 돌아 댕겨야하나 봅니다.

지금사는 동네는 꼭 마스터 하여 맛집을 찾으리라..
라고 다짐합니다.

Upvote & Follow은 사랑입니다.💕💕

Sort:  

두부김치 정말 맛있어보이네요ㅠㅠ 저는 막걸리가 땡기네요ㅠ

두부김치 정말 맛있어요

편육과 두부김치는 사랑입니다 ㅎㅎ 술많이 드셨겠어요

다들 편육좋아하시는군요.
저는 저만 좋아하는줄 ㅎㅎ

헉,,, 편육 저도 좋아하는데 맛있으셨다니,,,, 부러움으로 ㅠㅠ 안주 맛있는집 많답니다 요즘은 미식이 대세잖아요^^

요즘안주 맛있는집이많군요.
편육 너무 맛있어요 ~

제가 제일 좋아하는 두부김치. 사진만봐도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는군요. ㅎㅎ

여기 두부김치는 사랑입니다.

두부김치~!! +_+ 정말 맛나 보이네요~!

제 인생 두부김치입니다. ㅎㅎ

메뉴판에 메뉴가 다양한데 가격이 저렴해보여요~
안주 골라먹는 재미가 있겠어요:)

일단 두부김치 시키고 다른거 골라먹는재미를 느껴야해요 ㅎㅎ

저도 인천 살긴하는데 좀 머네요 ㅎ 그래도 막걸리한잔 땡기는데요?ㅎ

청천동 영아다방 근처에요.

헉.. 비쥬얼이 정말 끝내주네요.

맛도 끝내죠요~

아 .. 돼지껍대기의 쫄깃함이 떠오르네요.

껍데기에 양파를 같이.먹으면 캬~

헉 !! 제일 배고픈 시간인데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화면에서만 본다니 고통입니다. !! ㅜ.ㅜ 정말 야식이 땡기는 시간이네요 !!

원래 배고플때 음식 사진을 봐야하고 먹방을 봐야 보는 효과가 극대화 되요 🤩

두부김치 정말 맛있겠네요
한국인은 안주도 김치류를 먹는다고 하던 옛날 외국인친구가 문득 생각나네요

전 갠적으로 두부 김치에 한표

돼지 껍데기 너무 좋아하는데...두부김치가 더 맛있다고 하시니 그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늦은 밤 침 넘어 갑니다 ㅠㅠ

저는 술집에서 두부김치 잘안먹는데 여기는 또 먹고 싶어여

햐 안주들이 정말 막걸리와 딱이네요~

막걸리 먹었어야 했는데 소주를...
심지어 전 소맥을

제대로된 맛집이네요~ 제가 먹고 싶은거 다 있는듯^^

또 가고 싶어요
너무 제 스탈

      내일은 비가 온다고 하네요 ^-^
    우산 꼭 챙기셔서 외출하셨길 바랍니다 ^-^
많은 보팅나눔을 위한 매크로 댓글 이해부탁드립니다 ㅠㅠ 흐엉
        - 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

감사합니다~

인천인게야? 김치랑 편육먹으러 가고싶네요~^^
한끼줍쇼 불러주세요~ 갈게욧!!!!

네으어서오세요 ~

ㅎㅎ 일정 잡으시지요~톡방에서ㅋㅋ

https://open.kakao.com/o/skE7xJM

잇님 사업하시는 분이시죠 ?
행동력이 어마어마 하십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오홍홍홍 두부김치랑 돼지 껍데기 너무 먹고 싶네요 !!
군침 흘리고 갑니다. 춍춍춍

두부 김치 강추입니다.

아 노이지님~ 정말 맛깔스럽습니다~
자꾸 먹스팀을 봐서그런가
디룩디룩 살만 올라오는거 같잖아요!! 책임지세요!! ㅎㅎ

살이 오르는건 살아있다는 증거입니다~
축하드립니다. 합격입니다.

ㅋㅋㅋㅋ너무 살아있어서 문제인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그냥 하이패스를 주세요!!

막걸리와 소주랑 먹으면 캬~~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안그래도 비오는데 군침이 흐릅니다.

오늘도 여전히 비가오는데 두부김치가 생각나네요

돼지껍질이 맛있게 보입니다. 막걸리 생각이 ㅋ

은근 돼지껍질 매니아 분들이 많군요 ~

술 안주로 최고죠 ㅋㅋ

우와!!! 정말 너무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이네요 ㅠㅠ 저 두부김치에 편육... 당장 입에 넣고 먹고 싶으다...

두부김치 강추입니다. 그리고 평육도 맛있어요 후후

저 두부김치 너무 맜있어 보여요.
내가 좋아하는 돼지 껍데기도
아... 배고프네요.
잘보고갑니다. ㅠ.ㅠ

배고플때 보는 음식사진 ~
진짜 좋은거 같아요. 배고플땐 백종원의 스트리트푸드파이터 ~

담백한 듯 짭짤한 두부김치.. 오늘 비도 억수같이 오고 막걸리도 땡깁니다..
저는 집순이라 몇 년 씩 산 곳도 안 가 본 식당이 너무 많더라구요. 맛집도 부지런한 사람이 찾는 것 같아요.^^;

진짜 맛집은 부지런한 사람이 잘 찾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