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lucky2 의 스팀잇으로 돈벌기, 온라인 까페 탐방 (동영상)

in #kr6 years ago

하핫... 저...저는 노마드씨 / 애나입니다!!!
목소리 좋으시네용
이렇게 홍보 영상을 찍으시다니.. 음청나다

Sort:  

ㅋㅋㅋ노마드캐나.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 수 있졍ㅋㅋㅋㅋㅋ

아핫.... 죄송해요. 애나님.
이런 실례를... ^^;;
대신 디지털 노마드 열심히 구독할께요. ㅎㅎ

괜찮습니다~~ 많은 분들이 칸나로 읽으시기도 해요 ㅎㅎ
열구독 지켜보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