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iary] 친절함은 셀프

in #kr6 years ago

정말 노코님글보고 가니까 서비스 안되는게 없더라구요 @_@ 알바분들 너무 고생이 많겠어요 ㅠㅠ
친절도 체력이다! 맞는말 같아요. 한번 웃어주고 말 이쁘게하는것도 다 체력소모... 그래서 친절한 사람들이 좋게보여요 :)

주-하라고 하니까 반갑네요 ㅋㅋㅋㅋㅋ

Sort:  

주하! (사실 nowhere님한테 인사한 겁니다ㅎ) 저는 알바하는 동안 하루 친절량을 다 써버려서 집에가면 언니한테 까칠하게 대해요ㅠ 고쳐야겠죵..

로하! ㅋㅋㅋㅋ 저도 힘든날 집에 돌아와서가족들한테 짜증날때면.... ㅜㅜㅜㅜㅜ
저희 같이 체력을 키워보기로 해요!! 지칠 때 예민해지고 까칠해지는건 어쩔 수 없는것 같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