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1 Reward of steemit - 스팀잇에서의 보상과 위화감에 대한 나의 생각

in #kr6 years ago

요즘 언론에서나 바이럴마케팅 카페 등에서나 스팀잇에 대한 "돈"이 강조되는데 (물론 모든 스티미안들이 어느정도 여지의 생각은 있었겠지만) 그것이 너무 최근에 부각되다보니까 (특히 언론에서 기사 나올때) 더더욱 각자 생각하는 입장이 첨예하게 달라지는 것 같네요

Sort:  

모두가 어느정도는 보상을 생각하고 이곳에 발을 들여놓는건 맞는것 같습니다. 저 또한 그렇게 시작했었구요. 각자의 입장이 있겠지만 한번쯤 이런 이야기를 써보고 싶었습니다. 언젠가 제가 잘못된 생각을 하고있다면 호되게 꾸짖어 주세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