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블록체인 바로알기] 비탈릭과 EOS의 창업자 Daniel Larimer 가 설전을 벌이다. (부제 : 이더리움과 EOS 의 차이)

in #kr7 years ago (edited)

솔직히 댄을 믿나요? 스팀도 아직 베타에다가 사용자 편의성개선이나 마케팅이라곤 전혀안하고 빗쉐어는 흥하고있나요? 제가볼때 댄은 천재인지는 몰라도 한가지에 전념을 안하는거같네요. 결국 EOS도 이더리움 소스 배껴만든 잡소스로 소문났고 백서대로 될지않될지도 불분명하며, 이더리움으로 ico를 1년동안 한다는것 자체가 웃기네요. 앤트쉐어는 적어도 자체 블록체인 플랫폼인데다가 중국발 코인들은 국가,기업등 관계를 위해 끊임없이 컨택을 하는데 EOS는 뭘하나요? 백서만 빗좋은 개살구아닌가요? 제가볼땐 EOS는 ico기간동안 이더리움 가격을 좀먹는 기생충같은느낌이네요. EOS ico최근회차에 완전 박살난거만봐도 그렇고. EOS로고도 이더리움 짝퉁느낌에 이더리움 소스 다 배껴가지고 이더리움플랫품 기반 알트코인으로 취급되는데 이더리움 라이벌이니 머니하는게 비탈릭입장에서 얼마나 어이가 없고 짜증날까? 싶습니다.

Sort:  

결국 EOS도 이더리움 소스 배껴만든 잡소스로 소문났고

이 부분은 금시초문이고 제가 아는 바로는 사실이 아닌데요. 어디서 들으신 이야기인지 출처를 남겨주실 수 있나요?

열정 ETH 유저 신가 보군요. 그렇지만 무조건적인 비판이 많은 부분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