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아들의 미술 작품 #4 (My son's work of art #4)

in #kr7 years ago

7KakaoTalk_20170706_212506576.jpg

우중충한 날씨에도 꽃은 실낱 같은 빛으로 고개를 돌립니다.

스팀잇도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기 위해서 부단히 노력중입니다.
언젠가는 꽃이 만개하는 날이 올겁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Sort:  

아트 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전 어머니의 작품을 올리는데 아드님의 작품을 올리시는군요 반갑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 가족들 작품 소개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

Cool!

I'm a graphic designer from Russia. Let's be friends! Follow me :-)

thank you ^^ i followed.

Followed too :-)

아드님이 몇살인진 모르겠지만 뭔가 예술적인데요 : )

감사합니다. ^^ 7살이에요. 내년에 초등학교 들어가는데 걱정이네요. ㅎㅎ

우아아 멋져요 :)
작품에 대해 서로 이야기 나누는 시간도 무척이나 값질 것 같아요 :D

멋집니다.
혹시 디테일을 아빠가 가르치나요? ^^

아드님 작품 추천 추천!! 특히 구석의 개미가 디테일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