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일지] 두덕용사 - 무인도로 떠나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넉근입니다. ^^
시골로 귀농한 주인공이 용사로 성장하는 게임 두덕용사 개발일지입니다.

https://steemit.com/kr/@clarkgold/2orldh
@clarkgold님의 제주도의 푸른밤을 듣고 나니 섬에 가고 싶네요.

두덕용사도 가만히 있을 수 없죠.
휴가패션으로 갈아입고 선글라스도 착용합니다.

Honeycam 2017-07-25 08-07-47.gif

드디어 섬이 보인다!
조금만 더 가면 섬에 도착이에요.
어떤 섬일지 두근두근하네요.

Honeycam 2017-07-25 08-08-06.gif

작은 무인도 섬 같은데,
섬 위로 올라가 보았습니다.

Honeycam 2017-07-25 08-08-25.gif

우와 보물상자가 있네요.
드디어 부자가 되는건가~~!?~!

Honeycam 2017-07-25 08-08-52.gif

보물상자를 열어봐야겠죠.
잉~! 100원이 있네요. 망햇네요. ㅠㅠ

여름휴가철이 시작되었네요.
다들 여름휴가 계획은 잘 세우셨는지 모르겠습니다. ^^
저도 다음주에 자은도라는 섬으로 휴가 떠납니다.
그때까지만 조금 더 버텨야 겠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___^

Sort:  

와 섬여행 좋네요~! 재미난 여행되세요!

감사합니다. ^^ 애들과 재밌게 놀겠습니다. ㅎㅎ

오 못보던 사이에 두덕용사가 멋있어 졌네요 ㅎㅎ

ㅎㅎ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

두덕용사가 섬탐험을 떠낫군요!! 섬여행가셔서 좋은 발견 많이 하고 오시길!!!

넵 ㅎㅎ 아이들과 즐겁게 놀고 오겠습니다. ^^

과연 섬에서 어떤 모험이 펼쳐질런지요? 둑은둑은~~

혼자서 바다만 바라봤다능 ㅋㅋㅋ

ㅎㅎ 정말 아쉽네요... 멋지게 차려입고 갔는데 100원이라니~~ 100스팀도 아니고요. 잘 봤습니다. nukunit님도 오늘하루 멋지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성민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넵^^ 감사합니다.

선글라스에 핑크 티셔츠, 파란 바지까지
한 껏 멋을 낸 용사님이네요 :-)

넵 ㅎㅎ 여름휴가갈려면 멋을 내야죠 ^^

두덕용사가 멋쟁이가 되었네요 ㅎㅎ 염색도 하고 선글라스도 착용하고 멋져졌네요!

한껏 멋을 내봤습니다. ㅎㅎ

넉근님 꾸준함 정말 대단하십니다.

아닙니다 ㅠㅠ 진도가 안나가서 큰일이에요 ㅎㅎ 도코님에 비하면 암것도 아니죠 ^^ 더운데 건강조심하세요.

이런 걸 구현해낸다는 게 그저 신기합니다...

인터넷에서 우연히 넉근님의 글을 보고 스티밋까지 가입했네요. 넉근님과 대화를 하고픈 일인인데 연락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