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일지] 두덕용사 - 전투 연습 상대는 바로 허수아비 너야~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넉근입니다. ^^
시골로 귀농한 주인공이 용사로 성장하는 게임 두덕용사 개발일지입니다.

전투를 하기 전에 항상 연습 상대가 필요하죠.
연습 상대로 가장 만만한 허수아비를 그려 보았습니다.

monster_scarecrow.png
[허수아비]

허수아비를 그렸으니 에니메이션도 잡아야 겠죠.
연습상대라서 총 3가지 동작만 있으면 될것 같더라구요.

Cap 2017-07-03 21-57-39-010.png
[대기동작]

Honeycam 2017-07-03 21-59-02.gif
[피격동작]

Honeycam 2017-07-03 21-59-39.gif
[사망동작]

이제 게임에 적용해 보았습니다. ㅎㅎ
Honeycam 2017-07-03 22-14-27.gif
[게임화면]

허수아비 상대로 연습해서 멋진 용사로 성장해 보아요.
항상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_____^

Sort:  

새들이 허수아비에 앉아있다가 놀라서 도망가는것도 좋지않을까요^^

의견 감사합니다. ^^ 그럼 더 역동적이겠네요. ㅎㅎ

어떤 결과물이 나올지 기대됩니다!!

기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와 신기해요!!! 게임을 할 줄만 알았지 이렇게 만들어지는거군요 정말 대단하십니다~귀농을 해서 그런지 살이 탄 주인공의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ㅎㅎ

ㅎㅎㅎ 열심히 농사를 지었나 봅니다. 살이 많이 탔네요.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말년의 <두덕리 온라인>이 이렇게 구현되나욬ㅋㅋㅋㅋㅋㅋ

온라인이 아니라서 실망하실 겁니다. ㅎㅎ 1인개발이라서 싱글로 계획중입니다. ㅠㅠ

구현되면 이말년에게 접촉해보시길!

블로그 들렀는데, 개발일지를 엄청 꾸준하게 포스팅 하셨네요!
펫, 낚시, 사냥 ! 두덕용사 기대됩니당:)

뭐라도 열심히 포스팅 해볼려고요. ㅎㅎ 기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번 편도 잘 보았습니다! 허수아비가 죽는게 귀엽네요 ㅎㅎ 다음 개발일지도 궁금합니다~

기대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대기동작에도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넣으면 재미있을것 같아요. 두리번 거린다든지 새가 날아와 앉다가 날아간다던지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 여력이 되면 꼭 추가해 볼께요. ㅎㅎ

허수아비. 게임에서 빠질수 없는 노가다의 시작!

ㅎㅎㅎ 노가다는 싫지만 게임에서 빠질 수 없는 노가다 ㅠㅠ

아이고.. 허수아비 너무 귀여워요.ㅎㅎ
다음 편도 기대하며 업봇 누르고 갑니다

헉 업봇해주시고 기대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허수아비가 깡총깡총 도망가는 모습도 있으면 잼있겠네요 ㅋㅋ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올듯

유저들 짜증나게 하면 안되는데 흠 그래도 재밌겠네요. ㅎㅎ

용사 눈이 죽어있어요 ㅠ.ㅠ

용사가 농사일로 찌들었나 봅니다. ㅠㅠ

허수아비 귀여워요!
출시된 후, 게임속에서 저 허수아비를 만나면 무척 반가울것 같습니다 :)
... 그리고 때려잡겠죠 :(

허수아비 보시면 무조건 때려잡으세요 ㅎㅎ 초반 미션일 것 같습니다. ^^

주인공의 표정 변화가 있으면 더 역동적인 느낌이 날 것 같습니다. ㅋㅋ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 처음에서 캐릭터 생성할때 표정도 커스터마이징 가능해서 각각의 표정일때 변화를 주기가 벅차더라구요. ㅠㅠ

리니지.... 생각이 문득 ㅋ
역시 시작은 허수아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