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비엣젯항공과 함께 다낭으로 #다낭호이안1일차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뇽입니다 :D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가네요
어제는 너무너무 빠듯한 하루를 보내서
호이안에서 다낭 후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ㅋㅋ

한달 전에 비행기를 예매하려니
저렴한 항공이 없더라구요ㅠㅠ
겨우겨우 찾은 35만 왕복비엣젯!
스카이스캐너 사랑합니다 ㅠㅠㅠ

기내용짐이 7kg이라는 경악스런 숫자에 놀라고
기내식도 추가비용이 붙지만 ㅎㅎ...
새벽 6시 출발에 저녁 11시에 비행기타서 새벽 5시에
도착이지만... 여행을 가는 거 자체에 의의를..!

image

하늘색 진짜 무보정인데 너무 예뻤어요ㅠㅠㅠ
보이는 그자체ㅠㅠ 설레는 여름여해지로의 여행!

image

5시간만에 도착한 다낭 공항!!
정말 왔네요 다낭 ㅠㅠㅠㅠ

image

제일 먼저한 일은 바로 유심칩구매....
이거 없음 이제 여행 못할듯요^^;;
7달러에 7일 무제한... 벌써 느껴지는 혜자물가...

image

숙소에 짐 놔두고 첫끼 미꽝입니다 _
두꺼운 면 쌀국수라보심 될듯요 ㅋㅋ

image

첫 날은 친구와 같이 맞춘 한복타임
ㅋㅋ 어딜가나 시선강탈이었습니다 에헴(!)

image

한국인 필수코스 콩카페도 가주고요 ㅋㅋ

image

한시장에서 아오자이맞추고 대성당 구경!
그 유명한 핑크성당입니다 ㅋㅋ

image

주말에만 한다는 용다리불쑈는 못봤으나
숙소에서 제공하는 무료 히노끼탕 다녀온 후
11층 라운지에서 야경까지 ㅠㅠ
완벽한 하루.... 베트남가세요 두번가세여ㅠㅠㅠ

내일 호이안 사진과 돌아오겠습니다!! 굿밤되세요-

Sort:  

정말 이쁘네요.. ㅠ 저도 해외여행을 언제 또 가볼런지..
이번 여름에 계획중이긴 한데 꼭 가고 싶네요!

ㅠㅠㅠㅠ 베트남 진짜 추천해요!!! 좋은 여행지 선택하셨길!

베트남 여행기 잘 보았습니다
유심칩 7일 7달러는 무제한 데이터 포함인가요?
통화 품질은 어떤가요

무제한 데이터입니다!! 전화는 사용하지 않았어요~ㅎㅎㅎ

아! 다낭, 나도 가고싶다냥~~~
쌀국수도 맛있겠네요, 잘보았습니다.

다낭 엄청 좋았다낭 진짜루요 ㅠㅠ 쌀국수가 2천원대라는 점에 놀라울뿐...ㅠㅠ

7일 7달러 ... ! 통화/데이터 무제한이고 만약에 3G정도만 되어도 여행지에서는 상당히 혜자네요 ^0^

ㅋㅋㅋ 데이터 무제한 4G가 터져요..!!!

4G라면 더 이상 말할 필요도 없네요 !!!!!

왕복 35만원에!! 여름에가려는데 기본 50이던데요ㅡㅜ

ㅠㅠ 일요일-목요일 비행기라 그런거같아요ㅠ ㅠ 비수기+프로모션까지 적용받아씁니다 ㅠㅠ 찾아보니까 정말 저렴한게 20만원대, 30만원-40만원대가 보통인듯합니당 ㅠㅠ 아무래도 여름은 성수기라 ㅠㅠ 그런가봐요 ㅠㅠ

저 6월에 다낭 생각중인데 뱅기표가 넘나 비싸여 ㅠ_ㅠ 35만원이면 득템하셨네용!! 다낭 후기 기대할게욧 ;)

흐흐 넹넹 오늘도착해서 정신없는지라 내일부터 열심히 올려야겠어요...0ㅁ0...

혹시나 댓글만달리고 보팅이 안간다면 바로바로 답을 주세요^^
더러 피곤해서 안달리는것도 있을꺼같아요

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