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절친과 함께 떠나는 베트남 여행 #비행시간을 기다리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뇽입니다 :D !!!
저는 지금 인천공항 근처에 있습니다 ㅎ3ㅎ
베트남으로 떠나는 새벽 비행기를 기다리는 중입죠
두달 전에 계획했던 여행이 드디어 내일 시작이네요

ㅎ0ㅎ 맨날 여행가자가자 하다 드디어!!
둘이서 가는 여행은 처음인지라 설레네요 ^^ㅋㅋ

image

멀리서 온 친구와 비행기를 타기위해!
오늘은 근처 숙소를 잡았습니다 ㅋㅋ!!
운서역에 있는 버즈게스트 하우스!
2인실 39천원 ㄷㄷ 혜자합니다 ㅋㅋ
어차피 와서 택시타나 비슷...

image

깔끔하고 조용해서 좋네요 :)!!!
설레는 맘 안고 이제 자러가야겠습니다!!ㅎㅎ
다들 굿밤되세요 .

Sort:  

즐건 여행되시길!

예~~~무사히도착

우와 게스트하우스 깔끔하고 넓네요ㅇㅅㅇ 베트남 조심히 즐겁게 다녀오세요!^^ 여행기 기대할게요ㅎㅎㅎ

우리나라 게하도 정말 좋더라구요! 무사히 잘 다녀왔습니당 ㅎㅎㅎ 여행기 어서 올려야겠어요!ㅎㅎ

즐거운 여행 되시길~^^

감사합니다^ㅇ^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