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금을 주는 모바일 생방송 퀴즈쇼가 있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 모바일 생방송 퀴즈쇼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퀴즈게임인데 매일 정해진 시간대에 접속한 참가자들끼리 모여서 문제를 풀고, 최종 우승자에겐 상금이 지급됩니다. 퀴즈쇼 진행자는 마치 라이브 방송처럼 참가자들과 소통하며 퀴즈쇼를 진행 합니다.
원래 미국과 같은 해외에서 인기몰이를 한번 하고 한국에 최근에 들어왔네요. 시간대별로 퀴즈쇼가 진행 되는데 상금이 많게는 200만원까지도 있는것 같습니다. 해외 같은 경우에는 최대 몇억 대로 상금이 나온적이 있다고 하네요. 조만한 국내에도 인기를 끌어 높은 상금의 퀴즈쇼가 진행될 수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직장인들도 쉽게 참여 할 수 있도록 점심시간대에 그리고 저녁시간대 8시?? 정도에 진행되고 있는 것 같네요.
한 번씩들 어플깔고 퀴즈 풀고 상식도 쌓고 운좋으면 상금도 받아보셔요 !! ㅋㅋ

애플리케이션은 아래처럼 잼라이브와 페이큐가 있는것 같습니다.~~
jamlive.png
payq.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