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가진 것 없는 뉴비가 뉴비를 돕는 이유

in #kr6 years ago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ㅋㅋ 명성이 저 괄호안에 저것인가요?? 명성 = 스팀파워인가요?? 아직도 어렵네요 스팀잇이란녀석 ㅋㅋㅋ

Sort:  

네 맞습니다. 괄호 안의 숫자가 명성입니다. 스팀 파워는 스팀을 파워로 전환시킨 수치를 말하는데 이 수치가 높으면 보팅 액수가 높아집니다 ㅎㅎ @easysteemit 이나 @twinbraid 님의 블로그를 가보시면 쉽게 설명한 글들이 많습니다. 꼭 가이드들을 읽어보세요 !

명성과 스팀파워는 또 다른것인가 보네요~~ ㅋㅋ 명성이 높으면 뭐가 좋은지 알 수 있을까요??ㅋ

사실 명성이 높아서 좋은건 그냥 멋있다 밖에 없습니다 ㅋㅋ 실제로 중요한건 스팀파워(스파, SP)죠

아 ... 명성이라는건 활동을 많이하면 그냥 쌓이는 건가보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활동하면서 받은 업보트나 플래그(다운보트)에 영향을 받습니다. 수치가 높을수록 많은 영향력을 지닌 사람이구나 정도로 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