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영업 방법! 다단계 아니라고!!

in #kr6 years ago

상당히 설득력 있네요. 한번 써먹어봐야 겠어요. 특히 마지막의 스팀달러 인출과정을 보여주는게 정말 좋아보이네요. 실제로 현금화과정을 보여주고 그 돈으로 치킨을 한마리 얻어먹게 되면 스팀잇에서 수익이 나는 구조에 대한 호기심이 생겨서라도 시작을 할 것 같네요. 그리고 가입승인 기간동안 계속 스팀잇에 올라오는 글들을 눈팅하다가 스팀잇의 매력에 빠지겠죠 :)

Sort:  

정말 수익이 실제로 난다는걸 느껴야 와닿는거 같아요ㅎㅎ
오!! 승인기간 눈팅!! 맞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