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녀의 은밀한 두집 생활[일상과 음악]

in #kr6 years ago

돈의 가치를 더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곳에 후원하는 것이 게 옳지.

멋진 말이네요. 우리나라에서 술한잔 마실 것을 아껴서 필리핀에 살고있는 소중한 생명을 구하고, 한달동안 생활할 수 있는 생활비를 전해줄 수 있다면 그곳에 후원을 하여서 더욱 유용하게 사용하는 것이 옳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실리가 멋지게 컷으면 좋겠네요.

노래도 잘 듣고 갑니다. 음역대를 위해서 거세를 당한 삶이라는 것이 저로서는 상상이 가지 않네요. 마냥 행복하지만은 않았을 것이라고 추측해봅니다.

Sort:  

오늘이 입춘이라네요
제가 달력확인을 안 해서
확실해요.....라고는 못 하지만
지인들께서 입춘대길 카톡을 보내오시는 걸보니 그래요
입춘......봄의 대문이 활짝 열리면 근사한 꽃대궐을 짓고 평안하시길요

감사합니다. 승화님도 올 봄엔 행복과 평안 가득하세요 :)

고맙습니다
작년보다 조금은 더 많은 사람들이
평안해졌음 싶어요

그런
의미로 혼자라도 홧팅하고 주먹 쥐어 봅니다

저도 옆에서 응원하면서 주먹 쥐고 있습니다. 화이팅!!

든든합니다
갑자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