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화]다운사이징 & 커뮤터

in #kr6 years ago

영화내용을 코인판에서 성공한(?) 사람들에 비유하니 어느정도 공감이 가네요ㅎㅎ 저는 항상 흔들리고 고민하는데.. 그래도 본업을 중심에 두면서, 여유있는 생활을 누릴수있다 정도로 생각하려구 노력합니다ㅎㅎ...

Sort:  

주인공은 이혼당하고 10년간 방황하죠^^ 정말 성격탓이라고 봅니다 바보같이 착한 성격~실제 맷도 그런성격이라는 설이 있긴하던데.ㅋㅋ

헐.. .ㅠㅠ 심지어 방황도 있다니... 저도 지금 방황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드네요ㅎ 그리고 착한게 잘못된겁니까ㅠㅠ 안타깝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