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 여행 준비중이에요.

in #kr6 years ago

E85732D0-4D6C-4CFE-8D88-37A616E9868B.jpeg

오늘 남미 가이드북이 도착했어요:)
제가 가고 싶은 나라는
멕시코 쿠바 페루 볼리비아 칠레인데
이 책에는 멕시코나 쿠바는 포함되어 있지 않네요ㅠ
혹시 저처럼 중남미 여행 계획 하시는 분들
참고해주세요ㅎㅎ

스팀잇으로 세계일주하는 그 날까지!

Sort:  

스팀잇에 오신것은 환영합니다~
전 동남아만 가봐서 잘 모르지만 남미는 혹시 위험하진 않나요?
미드보면 마약 카르텔 이야기가 너무 많이 나와서 말이죠 ~ ㅎㅎ
당연히 잘 알아보고 준비하시겠죠~^^
여행 준비 잘 하시구 좋은 포스팅도 부탁합니당

저도 아직 안가봐서 아주 무섭습니다ㅎㅎ그래도 두려움보다 호기심이 더 커서요ㅎㅎ

남미는 정말 매력적인 곳이죠! 좋은 시간 보내고 오시길 응원할게요.

앞으로 들려주실 여행 이야기도 무척 기대됩니다 XD

클로에님 말씀 너무 감사해요ㅎㅎㅎ이런 말들이 힘이 됩니다!!

저도 남미여행 꼭 가보고싶어요.^^ 그런데 멕시코와 쿠바도 남미인데 왜 없을까요-.-

중남미로 분류가 되나봐요ㅠㅠㅠ그래서 책 한권 더 사려구요ㅎㅎ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빠르게 적응하시네요 ㅎ
남미여행 로망인데 ㅠ 응원드려요
보팅
팔로합니다 교류해요
저는 수채화 그려드리고.서평 .요리ㆍㆍ집 소개ㅎ
https://steemit.com/tasteem/@raah/tasteem-e27b22

와 수채화도 그리시고 멋져요!!아직 스팀잇 너무 어려워요ㅎㅎ

남미는 이상하게 여행 도전을 못했습니다.~~!! 다녀와보시고 알려주세요~~~~

저도 아직 계획중이에요ㅎㅎ계획 할 때가 제일 설레는 것 같아요!!

Congratulations @onlynow!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