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이 있던 곳!

in #kr6 years ago

C417FE43-23BE-4D0F-8E34-A292A1D0CC37.jpeg

여기 예전에 강식당이 있던 월령리 선인장 마을이에요.
바다 옆 쪽으로 선인장이 자생하고 있어서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나요ㅎㅎ 스팀잇으로 세계일주하는 그날 까지!!

Sort:  

오 스팀잇으로 세계일주.. 대박!!!!!!!!! 좋겠네요

희망사항입니다ㅎㅎ지금 이상태면 하루에 사탕 하나 먹으며 도보여행 해야할 둣하네요ㅎㅎㅎ

월령리가 어디죠?ㅎㅎ
선인장과 조화되는 사진이 참 이쁘네요~

월령리는 제주도 서쪽에 있어요ㅎㅎㅎ

와~ 너무 분위기있어요!!!♡

헤헷 감사합니당ㅎㅎ

외국 같은 느낌이에요!!

그쵸?ㅎㅎ 스낵님도 다음에 가보세요ㅎ

사진 느낌이 엄청 찬란하네요 ㅎㅎ
강식당 재밌게 본 예능이었는데 왠지 배경만 봐도 반가운 느낌이에요

해질녘이라서 빛이 찬란하게 나왔나봐요ㅎㅎ여기ㅜ산책하기 좋더라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