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소통해요:)

in #kr6 years ago

97EDE2A5-54C7-4775-81AC-F73BE557DE56.jpeg

오늘 스팀잇 시작했습니다.
모르는게 많으니 잘 부탁드려요
스팀잇으로 세계일주하는 그날까지!
서로 소통해요ㅎㅎ

Sort:  

안녕하세요~~ :D

안녕하세요 :)

저두 오늘 처음 시작했답니다ㅎㅎㅎㅎ 자주 봐용! 팔로우 하고 갈게요^^

저도 팔로우했어요 자주 봐요ㅎㅎ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ㅎㅎ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반가워요 저도 실을 시작 한지 얼마 안되었답니다 ㅎ

아직은 너무 어렵습니다ㅠ 가이드 책을 사야 할 것같아요ㅎ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반가워요ㅎㅎ

환영합니다~~ 스팀잇으로 세계일주 멋지네요~! 응원합니다~ 팔로,보팅하고 갈께요~ 자주 소통해요~^^ 홧팅입니다~^^

헤헷 응원 감사합니다ㅎ 포부는 좋으나 뭘 해야할 지 모르겠어요ㅋㅋ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팔로우 했어요ㅎㅎ

안녕하세요!ㅎㅎ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ㅎ 앞으로도 흥미롭고 재미난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환영해

감사합니다ㅎㅎ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할게요 소통해요ㅎㅎ

@onlynow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팔로우했습니당ㅎ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도 스팀잇을 통해 세계일주를 꿈꾸고 있습니다.^^

저와 같은 꿈을 꾸고 계시네요ㅎㅎ응원할게여!

Congratulations @onlynow!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got a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