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글'의 국어 탐구] 국립 국어원 '나도 한마디' 게시판 - ‘사잇소리 ㅅ 폐지 요청’에 답하다.

in #kr6 years ago

네 반갑습니다. 하지만... 저는 지금은 프로그래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Sort:  

프로그래밍도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운다고 알고 있습니다.ㅋㅋ

초등학교 6학년 때 정보처리 기능사 자격증을 따려고 visual basic을 배워본 적이 있는데, 자격증은 취득했지만 원리를 이해하기보다는 출제 유형을 외워서 했던 것 같습니다.ㅋㅋ 그래서 지금은 다 잊어버렸습니다.ㅋㅋ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이 제게는 너무 어려웠는데, 프로그래머라고 하시니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D

아뇨 뭐 대단한건 아니고.. 프로그래머도 회사원이고 정신노동자...?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