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글을 쓰는게 무섭다

in #kr6 years ago

하차 댓글을 받아보셨군요ㅜㅜ 저도 하차한다는 댓글을 처음 받아보았을 때의 그 기분을 알아서 얼마나 상처를 받으셨을지 이해가 갑니다. 진심을 담아 적으신 글, 정말 감사히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라자르님만의 이야기를 계속 읽고 싶어요. 기다릴게요!

Sort:  

그 상처가 아직도 치유가 되지않네요 ㅎㅎ
그래도 이겨내고 계속해서 제 이야기를 써나가겠습니다.
그래야 저도 성장하고 성공하지 않을까 합니다.
짧은 글이지만 정성스럽게 읽어주신것 같아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우티스님 글 항상 정성스럽게 읽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작가님은 늦게서야 알게된거 같습니다 ㅎㅎ
ps- 못배우신분 ...

어이쿠ㅎㅎㅎ어쩔 수 없었어요! 리스팀을 했기 때문에 좀 멋진 댓글을 달아드리고 싶었단 말이에요! 앞으로는 예의를 지켜서 마음을 다해 보팅만 누르겠습니다. 아시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