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국의 겨울은 삼한사온

in #kr6 years ago

아니 그걸 어떻게 아셨죠! 하고 또 깜짝 놀라게 되네요. 그렇습니다. 저는 이틀 동안 또 단타를 실컷 쳤어요ㅜㅜ 정말 저 자신이 너무 한심스럽고 그런데 단타는 너무 재밌고 그치만 돈은 자꾸 잃고... 벗어날 수 없는 지옥의 소용돌이예요! 조만간 또 고해글을 쓰게 될까봐 두려워요ㅜㅜ

Sort:  

단타는 빙판길 같아서, 잘못하면 크게 넘어집니다ㅋㅋㅋ

그렇게 비유하시니까 확 와닿네요. 저는 조금 전에도 크게 넘어졌습니다ㅜㅜ 늪에 빠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