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게임 이야기

in #kr6 years ago

으앗ㅋㅋㅋ맞아요! 리듬게임 하시는 분들 중에 리듬을 타면서 주변을 많이 의식하시는 모습을 본 적 있어요! 그럼 신기해서 좀 보다가도 부담스러워서 멀찍이 떨어지게 되더라고요ㅎㅎㅎ 오락실을 많이 가셨나 봐요! 정말 그 모습이 딱 머릿속에 떠올라서 신기했어요ㅎㅎㅎ

저스트 댄스 재미있어 보이긴 하는데 과연 제가 비슷하게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예전에 닌텐도 위로 비슷한 게임을 해봤던 것 같은데 저는 엄청 못했어요ㅜㅜ 저는 정말 심한 몸치예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