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더워서 친구랑 밤에 해수욕장!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
일이 좀 바빠서 ! ㅠㅠ
간만에 친구가 내려와서 속초 해수욕장도
개장했고, 해서 맥주 한잔하러 갔습니다.

토요일 밤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해수욕장에...
토요일에...
청춘남녀들이 얼마나 많은지 ㅋㅋㅋㅋㅋㅋㅋ
(저도..청춘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잘생기고 이쁘신 분들 끼리 노는데
방해할 수가 없어서 구석에서
맥주 한캔 하면서 ㅋㅋㅋ
이런 이야기, 저런 이야기 했습니다.

회사이야기도 하고~
연애이야기도 하고 ㅋㅋㅋ하다보니...
3시간이나 앉아서 이야기 했다는 ㅋㅋㅋㅋ

다들 슬슬 여름휴가 준비 하실 텐데
속초해수욕장 한번 놀러오시는 것 어떠세요~^^

20170715_231202.jpg
20170715_231210.jpg

자주 놀러 오는건 아닌데 ㅋㅋㅋ
참 쓰레기 버리고 가는 사람들도 많고 ㅠㅠ
싸우고 시비거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좋은 곳 와서 왜 그러는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ㅋㅋㅋ

그래도 파도 치는거 보고,
백사장에 앉아서 계속 바다를 바라보니
일주일 내내 더위로 힘들었던 마음이
싹 하고 사라지더라고요!

20170715_231324.jpg
20170715_231432.jpg

시원하게 마신 맥주와
어떤 관광객 분이 폭죽놀이를
아주 제대로 하시더라고요 ㅋㅋㅋ
동영상 찍은거 보여드릴게요^^

청주는 비가 너무 많이와서 많은 피해가
생긴 날이죠.
아무쪼록 더 큰 피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일요일 마무리 잘 하시고!
행복한 월요일 맞이 하세요 :)

Sort:  

Great Post and Work!!! Upvoted, Follow me and I Follow Back!! Regards!!

Thanks friend! See you soon!

이야~~~부러워요~
해수욕장.......................................
전 이번 여름휴가를 못가게되서 ㅠㅠ
친구분과 3시간동안 폭풍 수다를 떠셨군요^^
시원한 맥주까지 함께해서 더 즐거운 시간이였겠어요~
장마가 아직 소강상태라... 미칠정도로 덥진 않지만..
습기 때문인지.. 시원한 바다로 떠나고 싶은 요즘이네요.

속초는 엄청엄청 더워서요 ㅜㅠ 아직 장마가 조금 있는 곳은 피해가 없어야 할 텐데요 ㅠㅠ
바다로 놀러오세요^^ 시원하고 좋아요

친구랑 밤바다에서 맥주를! 낭만적이에요:)

그러게요 아주 낭만적인 밤이었어요^^ ㅋㅋㅋㅋㅋ일요일 마무리 잘하세욥! :)

와.. 한밤의 해수욕장이라니.. 운치있네요.
전 못가니 사진으로나마 대리만족 하고 갑니다.

이번 여름에 한번 느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