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원조 왕돈까스

in #kr6 years ago

상호명 : 원조 왕돈까스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906 / 지번 양정동 353-6


전화번호 : 051-853-1008


오늘은 맛도 맛있고, 돈까스 , 밥 ,카레 등 돈까스 무한리필 점을 소개하겠습니다.
원조 왕돈까스이구요 이미 KNN, 투데이에서 나올만큼 맛도 맛있고, 가격도 괜찮습니다.
KakaoTalk_20171214_154616236.jpg

일단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줄을 서야될수도 있습니다. 왠만하면 조금 빨리 가시는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저희는 운 좋게도 조금 널널하게 앉을수 있었습니다.

KakaoTalk_20171214_154609290.jpg
가격도 나름 괜찮은 편입니다. 여기서 아무거나 시키고 조금 모자라다 싶으면 돈까스를 가져와서 또 먹을수 있기때문에 양적으로는 걱정하실필요가 없을것 같아요

KakaoTalk_20171214_154606965.jpg 네, 여기에 이제 리필 할수있게금 비치 해놓았습니다. 밥도 있고, 카레, 돈까스 , 샐러드 등 먹고 싶은만큼 더 가져가도 되지만 남기면 벌금있다는거!!!
KakaoTalk_20171214_154557241.jpg
저는 치즈 돈까스를 시켰습니다. 종류별로 다먹어 봤을때 저는 치즈가 가장 나았습니다. 이 가게의 매력이 또 있습니다. 매운 소스가 따로 있는데요, 한번 맛보면 계속 계속 먹게된다는점.. 저는 참고로 ..돈까스 한접시 더 먹고 밥도 한공기 더 먹었네요.. 혹시나 부산에 들르시고 서면 가까이에 있으시면 꼭 들려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다들 좋은 하루되세요!!

Sort:  

엄청 싼데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네네 맛도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906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parkbyeonggeon/6hwalu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저정도 퀄리티에 저정도 가격이면 가성비 진짜 좋은거아닌가요??

가성비 정말좋아요!!혹시 부산들리시면~~꼭 들려보세요

무한 리필에 저 가격이라니!! 엄청 좋네요!!!!!!!!
저 돈까스 엄청 좋아하는데!!!!!+_+ 근데 부산이라니..ㅠㅅㅠ

혹시 부산들리면 꼭 와바요!!!맘껏 먹고..현금 내시면 되요!!카드내니까..약간 눈치주는것 같은 기분이..

가격도 착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소스를 따로 준다는 것도 맘에 들어요! ^^

먹고싶은데 부산이라니ㅠㅠ
너무 머네요ㅠㅠ 좋은 글 감사합니다!!

무한 리필인데 가격이 정말 저렴하네요. 돈가스도 맛있어 보입니다. 저는 저기에 가면 세 접시도 가능하겠는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