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생일이라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parkgun입니다.
어제는 제 생일이었습니다^^ . 사실 나이가 먹으면서 생일에 대한 특별한 느낌이 없어지는거 같습니다.
올해는 더더욱 그러네요. 평소같으면 친구들과 술한잔 먹자고 했을텐데 다들 직장이며 가정에 바쁘다보니 선뜻 먹자고 하기가 미안해지는.. 그래서 이번생일은 혼자 보내려고 했는데 . 여자친구가 미역국을 끓여준다는 말에 바로 gogo!!
1111.jpg
사실 여자친구가 음식을 자주 하는 편이 아닌데요. 생일이라고 미역국도 끓이고 불고기도 했네요 거기에 제가 좋아하는 낙지젓갈도 사오고 소세지까지~~
엄청 화려하지는 않지만 11시까지 일하는 여자친구가 급하게 했을 생각을 하면 너무나 감사하더라구요.
생일이 이런것 같습니다. 누군가 저를 위해 한번 더 생각해주는날.
제 생일은 이렇게 내년을 기약합니다^^

Sort:  

생일 축하드려요!~^^
생일밥상까지 차려주신거보니 여자친구분이 얼굴도 마음도 예쁘실것같아요!~^^*

얼굴은 음. ㅋㅋ 감사해요^^

우아~~ 생일 보팅하구 갑니다 ^^

감사합니다^^

우와!!! 너무 좋으셨겠어요.
parkgun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맘이 따뜻해지는 날이셨을것 같네요. 여친에게 잘해야 할듯하네요. ㅍㅎㅎ

충성?을 다하고 있습니다.ㅎㅎ

마음씨가 이쁘네요 ^^ 저와 생일이 같다는 제보를 받고 찾아왔습니다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동지여!! 제 글에 댓글달고 주사위굴려서 스벅도 받아가세요!! 44가 나오면 됩니다!! ㅋ

와 ~ 감사합니다^^

생일 축하드려요^^

누군가 생일을 기억해주고 생일상을 차려준다는것 자체가 큰 생일선물 아닐까요

그럼요~ 너무 감사한일이죠~